반응형

2021/01/05 6

아내의 맛 나경원 남편 딸 가족 일상 아파트 집 공개

아내의 맛 나경원 딸 공개 박영선 중소벤쳐기업부 장관 동반 출연 성형설 해명 남편, 아버지 가족 소개 나경원 전 의원이 '아내의 맛'에 전격 합류해 가족과 일상을 공개. 아내의 맛에서는 나경원 전 의원이 등장해 아내이자 엄마로서의 삶을 선보입니다. 여성 정치인의 예능 출연 소식이 화제가 되자 나 전 의원은 4일 YTN라디오 '황보선의 출발 새아침'에서 '아내의 맛' 출연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밝혔는데요. 그는 "제가 작년 낙선 이후에 특별히 방송 출연이나 정치 활동을 안 했는데 그러다가 국민과 거리가 멀어진다고 느껴져서 가까워지고 싶은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제가 일을 잘 못한다. 밥도 잘 못하고. 그냥 서투른 모습을 보면 위로가 되지 않을까 이런 생각도 해봤는데 엄청 잘하는 것처럼 나왔더..

연예 2021.01.05

영화 미나리 윤여정 여우조연상 정이삭 감독 각본상 수상

노스캐롤라이나비평가협회 4관왕 작품상 선정, 윤여정 여우조연상, 정감독 각본상, 배우 윌패튼 켄행크 메모리얼 타힐상 리 아이작 정(정이삭) 감독의 자전적 영화 '미나리'가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을 앞두고 발표된 미국 내 비평가협회 영화상에서 첫 작품상을 받으며 잇단 낭보를 전했습니다. 5일 미국 연예매체 버라이어티와 배급사 등에 따르면 노스캐롤라이나비평가협회는 4일(현지시간) 최고상인 작품상에 '미나리'를 선정했다고 밝혔는데요. 또 윤여정이 여우조연상을, 정 감독이 각본상을 받았고 배우 윌 패튼의 '켄 행크 메모리얼 타힐상'까지 포함해 4관왕에 올랐습니다. 앞서 '미나리'는 새해 들어 미국 여성영화기자협회 여우조연상(윤여정), 카프리 할리우드 국제영화제 각본상과 음악상을 받은 데 이어 서부 뉴욕 평론가를 ..

연예 2021.01.05

착한 임대인 혜택 세액 공제 인하 50% 에서 70% 확대

착한 임대인 혜택 50%에서 70% 강화 착한 임대인에 대한 세제지원도 강화합니다. 임대인이 자발적으로 임대료를 낮춰주면 정부가 인하액의 50%를 소득·법인세에서 깎아줬는데 이를 70%로 확대하기로 했습니다. 이는 올해 1월 이후 임대료 인하분부터 적용됩니다. 정부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해 임대료를 인하하는 임대인을 대상으로 50% 세액공제를 해줬습니다. 이번 코로나19 3차 확산으로 소상공인 임대료 부담이 커지자 정부가 임대료 인하분에 대한 세액공제 비율을 70%로 늘린 것입니다. 다만 종합소득금액이 1억원을 초과하는 임대인은 현재와 같이 50% 세액공제율이 적용됩니다. 건물주가 임대료를 깎아주고 받는 세액공제율이 임대료 인하분보다 더 커지는 역진 문제를 ..

사회 정치 2021.01.05

코로나19 치사율 80% 낮춰 구충제 이버멕틴 (ivermectin) 관련주식

구충제 이버멕틴(ivermectin) 코로나19 치사율 낯춰 코로나19 바이러스 제거시간도 단축 머릿니, 옴 기생충 감염 치료 널리 쓰이는 저렴한 약 이버멕틴 관련주 신풍제약 등 구충제 이버멕틴(ivermectin)이 코로나19 치사율을 최대 80%까지 낮추는 효과가 있다는 임상시험 결과가 나왔습니다. 이집트 아르헨티나 방글라데시 등 개발도상국에서 코로나19 환자 총 14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11건의 임상시험에서 이 같은 결과가 나왔다고 영국 데일리메일 인터넷판이 4일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영국 리버풀대학의 바이러스 전문학자 앤드루 힐 박사가 전체 임상시험 자료를 종합 분석한 결과 이버멕틴이 투여된 환자 573명 중에서 8명, 위약이 투여된 환자 510명 중에서는 44명이 사망한 것으로 나타..

사회 정치 2021.01.05

수원 세모녀 사망 흉기 찔려 숨진채 유서 발견

수원 세모녀 사망 사건 유서 발견,부검 신청, 외부 침입 흔적 없음. 가정 불화 암시 유서 발견 어젯밤 수원의 한 아파트에서 세 모녀가 흉기에 찔려 숨진채 발견됐습니다. 가정 불화를 암시하는 유서도 발견됐습니다. 경기도 수원시의 한 아파트입니다. 이곳에서 세 모녀가 숨진 채 발견된 건 2021년1월4일 어젯밤 7시 15분 쯤입니다. 43살 A씨와 13살과 5살 두 딸이 모두 흉기에 찔려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아파트 거실에서 65살 A씨의 어머니도 흉기에 찔린채 쓰러져 있었습니다. 당시 집으로 들어온 A씨의 남편이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파트 경비원에 전언에 의하면 "구급차도 오고 소방차도 오고 형사들이 많이 왔어요." 현재 A씨의 어머니는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현장에서는 A씨와..

사회 정치 2021.01.05

무엇이든 물어보살 김현중 심경고백

김현중 심경고백 여친 폭행, 아들, 음주운전 구설수,영화 장롱 미국 독립영화제 연기상 수상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폭행 및 음주운전으로 논란 후 처음으로 심경을 밝혔습니다. 올해 36살이 된 김현중은 "시선이 많이 신경 쓰인다. 저는 밝은 사람인데 위축되어있는 상황이다. 덜 위축 되고 밝게 살아갈 수 있을까?"라고 고민을 전했습니다. 김현중은 2014년 전 여자친구 A 씨와의 법정 공방으로 논란의 중심에 서있는데요. A씨는 김현중에게 폭행을 당해 유산했고, 김현중이 임신중절 수술을 강요했다며 16억 원대의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한 것입니다. 임신, 폭행, 친자소송 등의 문제로긴 법정다툼을 벌인 끝에 지난달 법원은 김현중의 손을 들어줬고, A씨가 김현중에게 1억 원을 지급하라고 판결했습니다. 현재 A씨는 20..

연예 2021.01.0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