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는형님 영화 타짜 곽철용 신드롬 김응수 개그맨 이진호 출연 평경장 백윤식 너구리 조상건 나이 줄거리

주절주절주저리 2021. 2. 6. 07:53
반응형

곽철용 신드롬으로 제 2의 배우 인생을 살고 있다는 김응수

타짜가 곧 본인이라는 코미디언 이진호

김응수

출생 나이 1961년 2월 12일 (59세)충청남도 서천군 
신체 학력 177cm, 78kg, B형
학력 군산제일고등학교 (졸업)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과 / 전문학사)
일본영화학교 (영화연출 / 학사)
가족 배우자 김한영, 장녀 김은아, 차녀 김은서

아는 형님에 ‘곽철용 신드롬’으로 제 2의 배우 인생을 살고 있다는 김응수, ‘타짜’가 곧 본인이라는 코미디언 이진호가 전학생으로 등장하는데요.

두 사람은 등장부터 명대사를 가장한 막간 콩트를 보여주며 큰 웃음을 안겼습니다.

이진호는 영화 ‘타짜’의 곽철용에게 푹 빠졌던 이유를 공개하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는데요.

특히 “많은 캐릭터 중 왜 하필 곽철용에게 빠졌냐”라는 질문에, 생각지도 못한 답변을 전했습니다.

이에 김응수를 다소 황당하다는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또한 이진호는 “평소 영화를 보면서 조연들이 어떻게 죽을지 관찰한다”고 말하며, 본인만의 남다른 관전포인트를 밝혔습니다.

이날 김희철과 이진호는 녹화 내내 물 만난 물고기처럼 다채로운 성대모사를 선보였는데요.

이에 서장훈은 “이걸 어떻게 다 기억하냐”라며 ‘타짜’ 팬인 두 사람을 보며 놀라움을 숨기지 못했다는 후문.

이진호

출생 나이 1986년 4월 15일 (34세)경기도 화성시
신체 키 180cm, 87kg, B형

백윤식(평강장역)

출생 나이 1947년 3월 16일 (73세), 미군정 조선 서울특별자유시
신체 키 170cm
학력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가족 아들 백도빈, 백서빈
며느리 정시아, 손자 백준우, 손녀 백서우

조상건(너구리)

출생 나이 1946년 1월 9일, 평안북도 정주
신체 키 176cm, 85kg

 

영화 타짜

배우

줄거리

가구공장에서 일하며 남루한 삶을 사는 고니는 대학보다 가난을 벗어나게 해줄 돈이 우선인 열혈 천방지축 청년! 어느 날 고니는, 가구공장 한 켠에서 박무석 일행이 벌이는 화투판에 끼게 된다. 스무장의 화투로 벌이는 '섯다' 한 판! 하지만 고니는 그 판에서 삼년 동안 모아두었던 돈 전부를 날리고 만다. 그것이 전문도박꾼 타짜들이 짜고 친 판이었단 사실을 뒤늦게 안 고니는 박무석 일행을 찾아 나서고, 도박으로 시비가 붙은 한 창고에서 우연인 듯 필연처럼 전설의 타짜 평경장을 만난다. 그리고 잃었던 돈의 다섯 배를 따면 화투를 그만두겠단 약속을 하고, 그와 함께 본격적인 꽃싸움에 몸을 던지기 위한 동행길에 오른다.


드디어 타짜의 길로 들어선 고니! 평경장과 지방원정을 돌던 중 도박판의 꽃, 설계자 정마담을 소개 받고 둘은 서로에게서 범상치 않은 승부욕과 욕망의 기운을 느끼게 된다. 고니는 정마담이 미리 설계해 둔 판에서 큰 돈을 따게 되고, 결국 커져 가는 욕망을 이기지 못한 채 평경장과의 약속을 어기고 만다. 정마담과의 화려한 도박인생, 평경장과의 헤어짐을 택한 고니. 유유자적 기차에 오르는 평경장과 마지막 인사를 나눈 고니는 그 기차역에서 극악무도한 독종이자 죽음의 타짜란 아귀를 스치듯 만난다. 이후 고니는, 정마담의 술집에서 벌어진 한 화투판에서 요란스러운 입담으로 판을 흔드는 고광렬을 만나고, 경찰의 단속을 피하던 중 그와 함께 정마담을 떠나게 된다. 고광렬은 고니와는 달리 남들 버는 만큼만 따면 된다는 직장인 마인드의 인간미 넘치는 타짜! 둘은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전국의 화투판을 휩쓴다.


 함께 원정을 뛰며 나름의 도박인생을 꾸려가는 고니와 고광렬. 원정 중 우연히 들린 한 술집에서 고니는 술집주인 화란을 만나고 둘은 첫눈에 서로에게 끌리지만 한없이 떠도는 타짜의 인생에 사랑은 그리 쉬운 일이 아니다. 한편, 고니는 자신을 이 세계에 발 담그게 한 장본인 박무석과 그를 조종하는 인물 곽철용을 찾게 되고, 드디어 보기 좋게 한 판 복수에 성공한다. 하지만 곽철용의 수하는 복수가 낳은 복수를 위해 아귀에게 도움을 청하고, 아귀는 고니에게 애증을 가진 정마담을 미끼로 고니와 고광렬을 화투판으로 끌어들인다. 기차역에서 스쳤던 아귀를 기억해내며 그것이 '죽음의 한 판'이란 것을 느끼는 고니. 하지만 고니는 이를 거절하지 않는다. 고광렬의 만류도 뿌리친 채, 그리고 처음으로 평범한 삶을 꿈꾸게 한 여자 화란과의 사랑도 뒤로 한 채, 고니는 그렇게 죽음의 판이 펼쳐질 배에 스스로 오르는데.


물러설 곳 없는 꽃들의 전쟁..! 각자의 원한과 욕망, 그리고 덧없는 희망, 이 모든 것이 뒤엉킨 한 판이 시작된다..! "겁날 것도, 억울할 것도 없다. 내가 아는 모든 사람이 그랬던 것처럼, 언젠가는 나도 다치거나 죽는다. 그게 타짜이니까..."

 

 

 

전지적 참견 시점 윤은혜 코드쿤스트 매니저 일상 공개 넉살 우원재 로꼬 출연 집 아파트 쉐어

윤은혜와 11년 지기 매니저의 훈훈한 일상이 공개 셰어하우스도 이목을 집중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의 반전 가득한 하루가 공개 윤은혜 출생 나이 1984년 10월 3일 (36세)서울특별시 신체 키 168cm, O

auctionlab.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