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편스토랑 김치 주제 김재원 아들 김이준 출연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주절주절주저리 2021. 2. 5. 20:52
반응형

김재원 아들 이준이는 오랜만인 만큼 부쩍 자란 모습으로 등장

이준이는 다리 찢기부터 고난이도 동작을 시범

김재원

출생 나이 1981년 2월 18일(39세)서울특별시
신체 키 184cm, 65kg, B형
배우자 박서연
자녀 아들 김이준(2013년생)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김치'를 주제로 한 21번째 메뉴 개발 대결이 이어지는데요.

그중 생로병사 전문가 김재원은 '김치'를 활용,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고 아들 이준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아침 밥상 만들기에 도전합니다.

이날 김재원 아들 이준이는 오랜만인 만큼 부쩍 자란 모습으로 등장해 시선을 강탈했습니다.

아침에 홀로 눈을 뜬 이준이는 카메라를 향해 반가운 인사를 건넨 뒤 바로 욕실로 향했다고. 

이어 이준이는 누구의 도움도 없이 혼자 양치, 세수는 물론 욕실 정리까지 깔끔하게 끝내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그렇게 혼자서 반짝반짝 빛나는 아침을 보낸 이준이는 아빠와 함께 아침 요리를 시작하기 전 아침 운동에 돌입했다고 하는데요.

특히 눈길을 끈 것은 이준이가 입고 등장한 발레복. 발레를 배웠다는 이준이는 선생님이 된 듯 아빠 김재원에게 각종 발레 동작, 스트레칭 동작을 엄격하게 가르치며 귀여움을 발산했다고.


또 이준이는 다리 찢기부터 고난이도 동작을 시범 보였습는데요.

이를 본 '편스토랑' 식구들이 "태양의 서커스 아니냐"며 감탄을 쏟아낸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그러나 놀라운 유연성을 자랑하는 이준이와 달리 아빠 김재원은 뻣뻣 그 자체. 

이를 본 이경규는 "각목 수준이다"라며 안타까워해 웃음을 유발했다는 후문입니다.


그러나 쉽게 포기할 김재원이 아니었는데요.

순간 아들에게 귀여운 승부욕이 불타오른 김재원은 자신이 잘하는 동작들을 선보이며 이준이를 자극했다고 합니다.

과연 극과 극 유연성을 가진 김재원-이준 거푸집 부자의 아침 운동은 어떤 모습일까요.

김재원 집 아파트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포스홈타운 펜트하우스

 

 

볼빨간 신선놀음 김종국 5촌 조카 가수 소야 엔플라잉 멤버 유회승 차훈 윤지성 출연

김종국의 5촌 조카이자 가수 소야가 요리 도전자 등장 요리 금손 N.Flying(엔플라잉)과 ‘요리 똥손’ 윤지성이 함께 출격 소야 이름 김소야 출생 나이 1990년 4월 2일 (30세) 가족 부모님, 동생 김

auctionlab.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