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놀면 뭐하니 유야호 MSG워너비 김수현 차승원 고음 종결자 출동

주절주절주저리 2021. 4. 10. 16:24
반응형

놀면 뭐하니?’에서 유야호가 준비 중인 ‘MSG워너비’ 결성을 위환 ‘블라인드 오디션 2라운드’에는 지원자 ‘김수현’부터 ‘차승원’까지 고음 종결자들이 총 출동한다.

마치 정글을 방불케 했던 숨은 고수들의 귀호강 오디션 현장은 어땠을 지 기대를 모은다.
‘MSG워너비’ 결성을 위한 ‘블라인드 오디션 2라운드’ 현장과 1 대 1 심층 면접 현장이 공개된다.

김수현

출생 1988년 2월 16일 (33세)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체
180cm, 65kg, 265mm, AB형, 왼손잡이

차승원

출생 1970년 6월 7일 (50세)경기도 안양시
배우자
이수진(1966년생)
자녀
양자 차노아(1988년생)
딸 차예니(2003년생)
신체188cm, AB형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유야호가 실력자들의 노래에 완전 심취된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지난 방송 후 ‘MSG워너비’에 대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듯 색다른 음색과 개성을 가진 고수들의 참가 지원이 쏟아졌다. 

이미 반열에 오른 인물들까지 자기를 속이고 지원해 ‘블라인드 오디션 2라운드’에서는 더욱 치열한 경쟁이 펼쳐졌다.

특히 ‘블라인드 오디션 2라운드’에는 메인 보컬 자리에 어울리는 고음 종결자들이 등장해 유야호를 감동케 만들었다고. 

고음과 당당히 맞짱을 뜨는 지원자, 고음을 스무스하게 타고 올라가는 지원자, 고음과 연애하 듯 완벽한 완급조절을 보여준 지원자 등 어떤 실력들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폭발적인 가창 실력과 선곡 센스까지 프로급인 지원자들의 모습에 유야호는 “오늘 완전 정글이네!”라며 “오늘 같았으면 ‘송중기’ 씨는 탈락!”이라고 외치기도.
그런가 하면 유야호의 더욱 섬세해진 톱10귀에 딱 걸린 지원자도 속출했다. 

그는 “이제 믿으시겠습니까? 톱10귀!”라며 으쓱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유야호는 감동을 안겨준 합격자를 위한 ‘유~야호!’와 탈락을 결정하며 전통을 사랑하는 그 답게 꽹과리, 징, 북 등을 활용해 다양한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 

감정을 주체하지 못한 유야호가 자신의 머리로 징을 치는 모습도 포착돼 웃음을 자아낸다.

 

아는 형님 1호가 될 순 없어 팽락부부 최양락 팽현숙 출연

아는 형님에서는 티격태격 사랑스러운 케미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1호 코미디언 부부 최양락, 팽현숙이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최근 녹화에서 팽락 부부는 결혼 33년차다운 찰떡 호흡

auctionlab.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