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정글의 법칙 생존의 달인 특전사 듀오 박군 강은미 깡레이더 병역 제707특수임무단 생활의 달인 제13특수임무여단

주절주절주저리 2021. 4. 10. 16:46
반응형

정글의 법칙-생존의 달인에서는 ‘특전사 듀오’로 활약하고 있는 박군과 강은미의 ‘정글 시그널’ 현장이 공개된다.
놀라운 생존 기술과 환상의 호흡으로 화제를 모은 ‘특전사 듀오’ 박군과 강은미의 미묘한 기류가 감지됐다.

매 순간 강은미를 찾고 살뜰하게 챙기는 박군의 행동이 최성민의 레이더에 포착된 것인데, 최성민은 박군에게 “자꾸 은미만 먹여준다”며 둘 사이가 수상하다고 취조하자 박군은 “모두를 챙겨주고 있다”고 부인했다.

박군

본명 박준우
출생 1986년 3월 9일 (35세)강원도 속초시
학력 울산자연과학고등학교 (졸업)
신체 171cm , 65kg
병역 육군특수전사령부 제13특수임무여단 상사 전역

강은미

이름 강은미
최종 계급대한민국 육군 중사
신체 167cm
나이 1989년

병역 특수전사령부 제707특수임무단

 

이어 칸토가 두 사람이 옷을 바꿔 입고 있는 것을 알아차렸고 박군은 “은미가 추워해서 벗어줬다”고 변명하며 수줍어하는 모습을 보였다. 

현장 인터뷰에서 박군은 생존을 마치며 가장 기억에 남는 멤버로 ‘강은미’를 뽑으며 삭막한 정글의 ‘설렘 온도’를 급상승시켰다.

한편, 강은미는 “박군 형님은 믿고 맡길 수 있는 좋은 전우”라고 선을 긋는 철벽을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놀면 뭐하니 유야호 MSG워너비 김수현 차승원 고음 종결자 출동

놀면 뭐하니?’에서 유야호가 준비 중인 ‘MSG워너비’ 결성을 위환 ‘블라인드 오디션 2라운드’에는 지원자 ‘김수현’부터 ‘차승원’까지 고음 종결자들이 총 출동한다. 마치 정글을 방불

auctionlab.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