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미운 우리 새끼 펜트하우스 주인공 윤종훈 출연 친구와 8년 동거

주절주절주저리 2021. 2. 7. 03:05
반응형

윤종훈이 작품 속 캐릭터와는 180도 다른 순한 맛 매력을 발산

무명시절 생활비를 벌기 위해 새벽까지 아르바이트를 했던 반전 과거를 고백

윤종훈

출생 1984년 2월 15일 (36세)대전광역시
신체 180cm, 65kg, AB형

배우가 되고 싶어 대학을 자퇴하고 군대에 갔다오자마자 서울에 홀로 상경.

단돈 70만원을 들고 상경해 고시원 생활을 했다고 한다.

낮에는 대학로 연극 무대에서 연기를 배우고 새벽에는 아르바이트를 하는 생활을 거쳤다.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순간 최고 시청률 31%를 돌파한 ‘마라맛’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윤종훈이 작품 속 캐릭터와는 180도 다른 순한 맛 매력을 발산합니다.

전국을 ‘펜트 열풍’으로 몰아넣은 윤종훈이 등장하자 모벤져스는 “극 중에서 맞기만 해서 어떡하냐” “시즌 2만 기다린다”라며 드라마 광팬임을 입증했는데요.

이어 윤종훈에게 “웃는 모습이 예쁘다” “귀공자 같다” 라며 폭풍 칭찬도 빼놓지 않았다고.

하지만 그는 귀티 나는 외모와 달리, 무명시절 생활비를 벌기 위해 새벽까지 아르바이트를 했던 반전 과거를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이어 윤종훈은 절약을 위해 지금까지도 꼭 지키고 있는 웃픈 생활습관을 털어놓는가 하면, 동료 배우, 엄기준, 봉태규와 가끔 짠내 배틀을 벌인다고 밝혀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한편, 현재 친한 친구와 8년째 함께 살고 있다고 밝힌 종훈은 “이게 결혼생활과도 연관이 있다” 라며 친구와 한 번도 싸우지 않은 특급 비결을 꼽아 모벤져스의 관심을 집중시켰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주부 백단의 면모를 뽐내며 귀여운 결혼 장래 희망을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런닝맨 배우 이상이 안은진 배윤경 출연 벌칙맨

2021년이 더 기대되는 배우들다운 맹활약 뮤지컬부터 드라마, 예능까지 접수한 배우 안은진은 무아지경 걸그룹 랜덤 댄스 이상이 출생 나이 1991년 11월 27일 (29세) 신체 키 183cm, 75kg, A형 안은진

auctionlab.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