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무튼 출근 떡볶이집 밀키트 동업 윤홍권 김강민 가게 식당 위치 주소 사과떡볶이 연봉 전직장 대기업 나이 시청률 촬영지 김구라 박선영 광희

주절주절주저리 2021. 5. 11. 18:23
반응형

대기업 동료로 만나 떡볶이집 동업을 하게 된 두 사람은 과감하게 퇴사를 결심한 계기

편성
MBC 2021.03.02. ~ (화) 오후 09:20
시청률
2.7% 닐슨코리아 2021.05.04.(화) 

윤홍권 김강민 운영하는 떡볶이 가게 식당 위치

주소 경기도 파주시 지목로 76

사과 떡볶이

밀키트 온라인 주문가능

윤홍권 김강민 정현진 안희란 공동 대표 

L사 퇴사 후 창업한 윤홍권 김강민 

나이 비공개

'아무튼 출근!'에서 4년 차 사업 파트너 윤홍권과 김강민이 환상의 호흡으로 빚어낸 밥벌이를 보여준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윤홍권과 김강민은 재료 손질과 포장, 청소까지 직접 도맡아 하며 바쁜 시간을 보냈다.

이들은 "사장의 손을 거쳐야 가장 좋은 상품이 나오는 것 같아요"라며 남다른 사명감을 뽐냈다. 두 남자는 하루에 약 1300건의 택배 업무를 처리하고, 고객의 만족을 위해 주말까지 반납하는 열정과 패기 가득한 '사장님 스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대기업 동료로 만나 떡볶이집 동업을 하게 된 두 사람은 과감하게 퇴사를 결심한 계기는 물론, 모험과도 같은 '동업'의 필수 조건까지 밝혔다. 

퇴사와 창업, 동업까지 성공한 두 사람의 케미에 MC들의 감탄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서로 안 맞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든 적 있어요?"라는 광희의 질문에 예상치 못한 답변을 남겨 모두를 놀라게 했다.


뿐만 아니라 윤홍권과 김강민은 죽이 척척 맞는 호흡으로 업무에 열중하면서도, 티격태격 현실 친구 케미를 발휘한다. 

이어 환상의 쿵작을 자랑하는 만담 토크가 펼쳐지자, 김구라는 "코드가 잘 맞네. 부부야 부부"라며 감탄하기도. 그러나 광희는 스튜디오에서 침묵을 유지하는 두 사람의 모습에 답답함을 호소, 급기야 "벽에다 대고 얘기하는 것 같아!"라며 분노를 폭발시켰다.

 

노는 언니 장충동 족발 신당동 떡볶이 박세리 남현희 한유미 강이슬 정유인 곽민정 김단비 김은

족발이 유명한 장충동과 떡볶이 하면 떠오르는 신당동에서 언니들은 맛있는 족발과 즉석 떡볶이를 먹으며 무아지경 먹방에 시동 편성 E채널 2020.08.04. ~ (화) 오후 08:50 박세리 본관

auctionlab.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