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나 혼자 산다 사이먼 도미닉 쌈디 정기석 조카 정채온 채채 아버지 어머니 부모님 나이 집 어파트 위치 시청률 레이디제인

주절주절주저리 2021. 5. 7. 14:17
반응형

쌈디가 직접 차린 조카 채채의 밥상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

쌈디는 어버이날을 맞이해 부모님 맞춤형 선물 플렉스로 부모님을 감동

편성
MBC 2013.03.22. ~ (금) 오후 11:05
시청률
9.0% 닐슨코리아 2021.04.30.(금) 

쌈디

예명 사이먼 도미닉

본명 정기석 (鄭基石)
출생 1984년 3월 9일 (37세)
부산광역시 금정구 구서동
신체 170.1cm 57.5kg, AB형
병역 전시근로역
가족 아버지 정진곤, 어머니 장순필
남동생 정기훈인스타그램 아이콘, 삼촌 정진철
종교 가톨릭 (세례명: 도미니코)
학력
장서초등학교 (졸업)
장전중학교 (졸업)
부산남산고등학교 (졸업)
경주대학교 호텔경영학 (졸업)
데뷔 2005년 5월 10일
Addsp2ch 'A Legend'
그룹 슈프림팀 (2007 ~ 2013년), DAMOIM
레이블 AOMG

대한민국의 래퍼. E SENS와 함께 힙합 그룹 슈프림팀의 멤버며, 박재범과 함께 레이블 AOMG의 수장을 맡고 있었다가 2018년 7월 25일 <Me No Jay park> 싱글을 통해 대표직을 사임하고 소속 아티스트로 남기로 했다. 현재 대한민국 힙합씬에서 손꼽히는 래퍼이다.
사이먼 도미닉이라는 이름은 자신이 좋아하는 영화 《데몰리션 맨》에 등장하는 악역 사이먼 피닉스(웨슬리 스나이프스 분)와, 자신의 세례명 '도미니코'의 영어식 이름을 따서 랩 네임을지었다고 한다. 자신도 음악계의 악역[17]이 되고 싶다는 의지라고 한다.
동시에 부산 힙합 크루인 Illest Konfusion(혼란 속의 형제들)의 리더다.
군 면제자로, 급수는 5급. 공익근무요원조차 하지 않고 민방위만 한다.[20] 사유는 한동안 불명이었으나, 사이먼 도미닉의 노래들의 가사에서 왼쪽 망막을 잃었다는 내용이 많았고, 쇼미5 때 불렀던 '니가 알던 내가 아냐'를 통해 이 사유로 군면제를 받았다는 것이 확실히 확인되었다.
레이디 제인과 연애가 꽤나 유명했다. 쌈디가 언더그라운드 시절부터 유명했던 커플이며, 레이디 제인도 홍대 여신이라는 별명이 있던 음악인이었기 때문에 웬만한 힙합 팬들이면 그들의 연애를 다 알고 있었다. 

나 혼자 산다에서는 부모님을 위해 준비한 쌈디의 어버이날 깜짝 선물 플렉스를 공개한다.
쌈디는 조카 채채를 위해 떨리는 손으로 일일 '쌈스토랑'을 오픈한다.

누군가를 위해 처음으로 상을 차렸다는 쌈디가 직접 차린 조카 채채의 밥상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를 모은다.

쌈디와 조카 채채는 하트 모양의 치즈로 장난을 치며 알콩달콩 케미를 선보였다는 전언이다.

애타게 엄마만 찾는 조카 돌보기에 쌈디가 지쳐갈 때쯤 쌈디의 부모님이 구세주처럼 등장한다.

반가운 마음으로 맞이하는 쌈디와 달리 집에 들어서자마자 손녀부터 찾는 부모님의 외면에 쌈디의 소외감이 폭발해 웃음을 유발한다.

이어 고된 육아에 체력이 방전된 쌈디는 어머니가 차려주신 호화스러운 집밥에 식욕이 없다는말이 무색할 정도로 폭풍 먹방을 선보여 폭소를 자아낸다.

또한 쌈디는 어버이날을 맞이해 부모님 맞춤형 선물 플렉스로 부모님을 감동시킨다. 

그러나 예상치 못한 사고에 아수라장이 펼쳐져 그 감동은 오래 가지 못했다고.

쌈디는 가족을 위해 "더 많이 일하고 더 많이 벌자"로 마인드가 바뀌었다며 넘치는 가족 사랑을 보여주는 한편 끝나지 않는 조카 육아와 부모님의 폭풍 잔소리에 결국 넉다운 되고 말았다는 후문이다.

레이디제인

본명 전지혜(全智慧)
출생 1984년 7월 25일 (36세), 대구광역시
본관 천안 전씨
신체 160cm, 45.5kg, A형
소속사 A9미디어
가족 부모님, 여동생 전지원
학력
진명여자고등학교
숙명여자대학교 언론정보학과
데뷔 2006년 아키버드 1집 앨범 All Allowed

쌈디 레이디제인

쌈디 집 아파트 위치는 현재 논현동에 있는 아파트로만 알려짐

 

김흥국 오토바이 뺑소니 사고 논란 부인 아들 딸 김주현 나이 직업 결혼

불법 좌회전을 시도하다 신호를 위반한 채 직진하던 오토바이 운전자를 들이받았다고 보도 김흥국 출생 1959년 5월 18일 (61세) 서울특별시 강북구 번동 본관 경주 김씨 신체 173cm, A형 직업

auctionlab.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