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배우 홍수현 비연예인 남편 직업 결혼 나이 마이크로닷 온앤오프 결혼식장 위치 날짜 키 학력

주절주절주저리 2021. 5. 6. 15:01
반응형

홍수현은 비연예인인 예비남편을 배려해 최대한 조용하게 식을 치를 예정

 

홍수현

출생 1981년 2월 15일 (40세)
강원도 홍천군
신체 169cm, 47kg, B형
학력
문성여자상업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가족 부모님, 언니
종교 개신교
데뷔 1996년 CF '존슨 앤 존슨'
소속사 FN 엔터테인먼트

2018년 7월 1일 래퍼 겸 프로듀서 마이크로닷과의 열애설을 공식 인정했다. 도시어부에 출연한 인연을 시작으로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그러나 마이크로닷의 부모가 충청북도 제천시 지역 사회를 박살내고 뉴질랜드로 도주한 사기 사건이 밝혀지면서, 졸지에 홍수현도 영 좋지 않은 이유로 다시 화제가 되었다. 역설적으로 "결혼 도장 찍기 전에 터져서 그나마 다행이다"라는 의견도 보인다. 사기 사건은 물론 홍수현과는 무관하고 이 일로 홍수현을 비판하는 여론도 딱히 없지만, "마이크로닷과의 관계를 정리하라"며 홍수현의 SNS에서 깽판을 치는 악플러들은 가끔 등장하고 있다. 그 이후 아예 마이크로닷이 야반도주를 한 사실이 확인되면서, 비난 여론은 거의 들어가고 동정 혹은 응원 여론이 대부분을 차지했다.
그리고 결국 2018년 12월 21일에 결별 기사가 떴다. 2019년 1월 8일 홍수현 측은 본인에게 물어본 결과 결별이 맞다고 하였다.

배우 홍수현이 결혼한다.
한 연예관계자는 6일 일간스포츠에 "홍수현이 동갑내기 비연예인과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만남을 이어가던 중 최근 결혼을 결심하고 준비에 들어갔다"라고 귀띔했다. 앞서 홍수현은 결혼에 대해 "좋은 사람이 나타나면 결혼을 안 할 이유가 없다"라고 밝힌 바 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좋은 인연을 만났다.

홍수현은 비연예인인 예비남편을 배려해 최대한 조용하게 식을 치를 예정이다. 

이에 가족, 친지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간소하게 결혼식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달 중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음에도 배우로서 맡은 바 역할과 책임을 다하고 있다. 

현재 7월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월화극 '경찰수업' 촬영에 참여 중이다. 본업에도 열중하며 결혼 준비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1999년 드라마 '고스트'로 데뷔한 홍수현은 '카이스트' '맛있는 청혼' '상두야 학교가자' '파란만장 미스김 10억 만들기' '공주의 남자' '장옥정, 사랑에 살다' '매드독' '부잣집 아들' 영화 '번지점프를 하다' '영화는 영화다' '인사동 스캔들' '카멜리아' 등에 출연해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다져왔다.


지난해엔 KBS 2TV 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를 통해 이미지 변신을 꾀했다. 

그간의 단아한 이미지를 깨고 프로페셔널한 면모와 섹시한 매력을 겸비한 백수정 역으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tvN '온앤오프'에 출연해선 털털한 모습이 담긴 평범한 일상을 공개했다. 

철저한 자기 관리로 신체나이 20대를 유지해 눈길을 끌었다.

 

홍수현 마이크로닷 

 

어쩌다 사장 가수 홍경민 출연 차태현 조인성 조보아 나이 결혼 아들 딸 촬영지 시청률

마지막 장사를 빛내줄 특별 초대 가수로 홍경민이 등장해 아쉬움을 달래줄 예정 차태현은 영화 '복면달호'에서 불렀던 '이차선 다리'를, 조인성은 영화 '비열한 거리'에서 열창했

auctionlab.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