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편스토랑 배우 오윤아 아들 송민 어버이날 바베큐 김치찜 레시피 공개 이사 집 위치 나이 결혼 이혼 하도권 눈물 시청률

주절주절주저리 2021. 4. 30. 14:44
반응형

편성 KBS2 2019.10.25. ~ (금) 오후 09:40
시청률 4.8% 닐슨코리아 2021.04.23.(금) 

오윤아의 부모님은 33kg에 달하는 부위별 돼지고기로 역대급 대용량 바비큐, 돼지고기 목살 김치찜을 준비

오윤아가 부모님을 위해 준비한 깜짝 어버이날 이벤트

오윤아

출생 1980년 10월 14일 (40세)
울산광역시 동구 화정동
신체 169.2cm, 53.1kg, 245mm
가족 부모님, 언니 오미향, 남동생 오경제, 아들 송민
학력
상원초등학교 (졸업)
상원여자중학교 (졸업)
효성고등학교 (졸업)
데뷔 2000년 제1회 '사이버 레이싱퀸'
소속사 Polaris
종교 개신교(침례회)

2007년 1월에 결혼했으며, 8월에는 아들을 출산했다. 그럼에도 독한 자기관리로 인해서 아직도 빼어난 미모를 자랑 중이다. 안타깝게도 2015년 6월 2일에 성격 차이로 이혼했다고 한다. 양육권은 오윤아가 갖는다고 한다.
2009년 서른살의 나이에 갑상선암으로 투병했다. 수술 후 6개월간 말을 하지 못했다고 한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돼지고기를 주제로 한 25번째 메뉴 개발 대결이 이어진다.

그중 집밥 여왕 오윤아는 부모님, 아들 민이, 언니, 조카와 함께 역대급 대용량 돼지고기 바비큐를 즐기며, 가족애 넘치는 시간을 보낼 전망이다.

앞서 오윤아의 부모님은 33kg에 달하는 부위별 돼지고기로 역대급 대용량 바비큐, 돼지고기 목살 김치찜을 준비해 기대를 모았다. 

특히 돼지고기 바비큐를 접한 후 오윤아가 "지금까지 먹어본 바비큐 중에 제일 맛있다. 인생 바비큐다. 진짜 예술"이라며 극찬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그런가 하면 대용량 돼지고기 바비큐 폭풍 먹방 후 오윤아가 부모님을 위해 준비한 깜짝 어버이날 이벤트가 이어졌다고 한다. 

특히 오윤아의 어버이날 이벤트는 예상 못한 난관에 부딪혀 긴장감을 유발했다는 전언. 

이에 오윤아가 준비한 어버이날 깜짝 이벤트가 무엇일지, 딸의 이벤트에 부모님이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오윤아가 부모님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듯 아들 민이도 엄마를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오윤아는 생각지도 못한 민이의 이벤트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다. 

큰 스케치북에 서툰 글씨로 엄마에게 하고 싶은 말을 꾹꾹 눌러써 자신의 마음을 전한 것. 

특히 민이가 오윤아에게 전한 마지막 한 마디에 오윤아는 눈에는 촉촉하게 눈물이 고였다는 전언이다. 

이를 지켜본 '편스토랑' 스튜디오 역시 눈물바다가 됐다는 후문.

"민이가 정말 많이 컸다"라는 '편스토랑' 식구들의 말에 오윤아는 "민이가 '편스토랑'을 하면서 의사 표현하는 방법을 알아가는 느낌"이라고 감동적인 고백을 했다고 한다. 

이에 스페셜 MC 하도권까지 울컥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주목된다.

'편스토랑'과 함께 성장하고, 세상을 향해 발걸음을 내딛고 있는 사랑둥이 민이. 민이가 엄마 오윤아에게 전한 한마디는 무엇일까.

하도권

본명 김용구
출생 1977년 3월 3일 (44세)
신체 183cm, 83kg, B형
학력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 / 학사)
데뷔 2004년 뮤지컬 '미녀와 야수'
가족 배우자 여민정,
딸 김가연(2006년생), 아들 김건 (2009년생)
종교 개신교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

 

오윤아 이사 단독 주택 위치 어디
경기도 광주 신현리 새집으로 이사

 

나 혼자 산다 제주도 배우 곽도원 촬영지 집 위치 가수 윤도현 방문 결혼 나이 아들 딸 부인 와이

제주에서 싱글 라이프를 즐기고 있는 곽도원은 새로운 취미 생활을 공개 곽도원이 한 번에 말 위에 올라타는 등 브래드 피트 급 카리스마를 보여줘 윤도현 출연 곽도원 본명 곽병규(郭

auctionlab.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