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나 혼자 산다 제주도 배우 곽도원 촬영지 집 위치 가수 윤도현 방문 결혼 나이 아들 딸 부인 와이프

주절주절주저리 2021. 4. 30. 14:30
반응형

제주에서 싱글 라이프를 즐기고 있는 곽도원은 새로운 취미 생활을 공개

곽도원이 한 번에 말 위에 올라타는 등 브래드 피트 급 카리스마를 보여줘

윤도현 출연

곽도원

본명 곽병규(郭炳奎)
출생 1973년 5월 17일 (47세)
서울특별시 광진구
거주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신체 180cm
학력 광남고등학교
데뷔 1992년 창극배우
소속사 마다엔터테인먼트

맡았던 역할들과는 다르게 정치적인 성향은 진보로 보인다. 

문성근과 비슷한 케이스인 듯. 이런 경우는 찾아 보면 꽤 많다. 에런 소킨만 해도 민주당 지지자지만 극중 자신의 페르소나는 공화당 지지자로 설정한다.
왼손잡이이다. 영화 타짜: 신의 손에서 고스톱을 칠 때 왼손을 사용하고, 강철비에서도 왼손으로 젓가락질을 한다. 시계도 오른손에 착용.

나 혼자 산다에서는 새로운 취미인 승마에 도전한 곽도원의 승마 실력을 공개한다.

제주에서 싱글 라이프를 즐기고 있는 곽도원은 새로운 취미 생활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말 교육센터에서 승마를 배우기 시작한 것.

승마에 앞서 마구간을 방문한 곽도원은 인형 비주얼을 자랑하는 망아지에게 시선을 빼앗긴다. 

망아지의 귀여움에 푹 빠진 곽도원은 교감을 시도하며 '곽스윗'의 면모를 보여주는가 하면 직접 사자성어 이름까지 지어줬다는 전언이다.

이어 말을 끌고 승마 연습장 안으로 들어선 곽도원이 한 번에 말 위에 올라타는 등 브래드 피트 급 카리스마를 보여줘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그의 실력이 어느 정도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곽도원은 승마 연습을 마친 후 말을 탄 채로 그대로 집으로 돌아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건초보다 생풀을 좋아하는 말들에게 집 앞마당의 풀을 먹이는 곽도원은 먹성 좋은 천연 제초 현장에 흡족한 미소를 보였다고.

그러나 평화로운 친환경 제초 작업도 잠시 곽도원은 뜻밖의 봉변에 동공 지진을 일으켰다고 해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윤도현

출생 1972년 2월 3일 (49세)
경기도 파주시 파평면
본관 파평 윤씨
신체 175cm, 65kg, O형
직업 가수, 뮤지컬 배우
가족 남동생, 배우자 이미옥, 딸 윤이정
학력
문산초등학교 (졸업)
문산북중학교 (졸업)
문산고등학교 (졸업)
인천전문대학 (토목과 / 중퇴)
성공회대학교 (신문방송학 / 제적)
종교 개신교
소속사 디컴퍼니로고디컴퍼니
소속 그룹 YB

부인 와이프 이미옥 나이 1971년 생으로 뮤지컬 배우로 활동했으며 7년의 연애 끝에 2002년 6월 15일 결혼했다.
딸 윤이정 나이 2005년생. 부친과 모친의 성을 한 글자씩 따온 ‘윤이’가 성이고 이름이 '정'이다. 초코파이 CF를 보다 문득 情이라는 한자가 마음에 와닿아 이름에 넣게 되었다고 한다.

 

알콩달콩 배우 이연수 불타는 청춘 호랑이 선생님 나이 결혼 가족 이훈 이지애 남편 직업 시청률

편성 TV조선 2019.10.17. ~ (목) 오후 07:00 시청률 1.0% 닐슨코리아 2021.04.22.(목) 이연수 출생 1970년 3월 7일 (51세) 서울특별시 거주지 서울특별시 강동구 학력 영파여자고등학교 신체 155~6cm 47..

auctionlab.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