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내의 맛 13일 시즌 종료 함소원 가족 논란 공식 입장 밝혀 별장 빌라 진화 가족 에어비앤비

주절주절주저리 2021. 4. 8. 21:10
반응형

아내의 맛 제작진이 최근 불거진 함소원 가족의 논란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TV조선 '아내의 맛' 제작진은 8일 "사실 관계를 정확히 파악하기 위해 공식 입장이 늦어진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제작진은 "먼저 저희 '아내의 맛'은 다양한 스타 부부를 통해 각양각색의 삶의 모습을 진솔하게 조명함으로써 시청자 여러분께 공감과 웃음을 전달하는 것을 최우선의 가치로 두고 제작해 왔다.

저희는 모든 출연진과 촬영 전 인터뷰를 했으며, 그 인터뷰에 근거해서 에피소드를 정리한 후 촬영하는 것을 원칙으로 했다"고 설명했다.

함소원

본명 함수연
출생 1976년 6월 16일 (44세)경기도 수원시
신체 167.8cm, 55kg, O형
배우자 진화(2018년 - 현재)
자녀 딸 진혜정(2018년 12월 18일생)

이어 "다만 출연자의 재산이나 기타 사적인 영역에 대해서는 개인의 프라이버시 문제이기 때문에 제작진이 사실 여부를 100% 확인하기엔 여러 한계가 있다는 점을 말씀드린다"며 "그럼에도 함소원 씨와 관련된 일부 에피소드에 과장된 연출이 있었음을 뒤늦게 파악하게 됐다. 

방송 프로그램의 가장 큰 덕목인 신뢰를 훼손한 점에 전적으로 책임을 통감한다"고 사과의 뜻을 밝혔다.


제작진은 "시청자 여러분들의 지적과 비판을 겸허히 받아들이고, '아내의 맛'을 13일을 끝으로 시즌 종료하기로 결정했다"며 "그동안 '아내의 맛'을 사랑해 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드린 데 대해 다시 한번 송구스러운 마음을 전한다. 이번 일을 계기로 제작진은 더욱 신뢰 있는 프로그램 제작을 위해 정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함소원은 최근 TV조선 '아내의 맛'을 통해 소개한 중국 시부모의 별장, 시어머니 막냇동생 대역, 중국과 한국의 신혼집 등 각종 조작 의혹에 휩싸였다. 해명 요구가 이어지자 함소원은 해명 대신 '아내의 맛'을 자진 하차했다.


다음은 '아내의 맛'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TV CHOSUN '아내의 맛' 제작진입니다.
최근 불거진 함소원 씨 논란과 관련한 제작진의 입장을 전합니다.
사실 관계를 정확히 파악하기 위해 공식 입장이 늦어진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먼저 저희 '아내의 맛'은 다양한 스타 부부를 통해 각양각색의 삶의 모습을 진솔하게 조명함으로써 시청자 여러분께 공감과 웃음을 전달하는 것을 최우선의 가치로 두고 제작해 왔습니다. 저희는 모든 출연진과 촬영 전 인터뷰를 했으며, 그 인터뷰에 근거해서 에피소드를 정리한 후 촬영하는 것을 원칙으로 했습니다.
다만 출연자의 재산이나 기타 사적인 영역에 대해서는 개인의 프라이버시 문제이기 때문에 제작진이 사실 여부를 100% 확인하기엔 여러 한계가 있다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그럼에도 함소원 씨와 관련된 일부 에피소드에 과장된 연출이 있었음을 뒤늦게 파악하게 됐습니다. 방송 프로그램의 가장 큰 덕목인 신뢰를 훼손한 점에 전적으로 책임을 통감합니다.
제작진은 시청자 여러분들의 지적과 비판을 겸허히 받아들이고, '아내의 맛'을 13일을 끝으로 시즌 종료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동안 '아내의 맛'을 사랑해 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드린 데 대해 다시 한번 송구스러운 마음을 전합니다. 이번 일을 계기로 제작진은 더욱 신뢰 있는 프로그램 제작을 위해 정진하겠습니다.

 

 

어쩌다 사장 골프선수 박인비 출연 조인성 박병은 남주혁 물회 뼈째 먹는 회 임연수어 구이 차

조인성 출생 1981년 7월 28일 나이 (39세) 박병은 출생 1977년 7월 14일 나이 (43세) 남주혁 출생 1994년 2월 22일 나이 (27세)부산광역시 영도구 신체 187cm, 75kg, A형 차태현 출생 1976년 3월 25일..

auctionlab.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