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불타는 청춘 좀비 게임 김찬우 입수 최성국 윤기원 김경란 이연수 출연 촬영 장소 LA아리랑

주절주절주저리 2021. 4. 6. 18:28
반응형

불타는 청춘에서는 긴장감 가득했던 ‘좀비 게임’의 현장이 공개된다.
저녁 식사 후 둘러앉아 있는 청춘들에게 김찬우는 그동안 하고 싶었던 게임으로 ‘좀비 게임’을 제안했다.

그는 열혈시청자답게 안구 커플의 계약 연애 내막을 언급하며 좀비 게임에 대해 설명했다.

김찬우 출생 1967년 3월 8일 나이 (54세) 서울특별시 성북구 정릉동 신체 177cm, 67kg


게임에 앞서 김찬우는 금방 끝나지 않겠냐며 호기로운 모습을 보였다. 

또한, 지난주부터 입수를 외쳐오던 그는 벌칙으로 집 근처 냇가에 입수를 제안했지만 청춘들의 강한 반발을 사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찬우는 차선책으로 일출을 내세웠다. 

최성국 역시 동해의 유명한 일출 스팟인 ‘촛대 바위’가 근처에 있다며 찬성했다.

최성국 출생 1970년 12월 2일 나이 (50세) 서울특별시 은평구 신체 키 178cm, 73kg, O형

게임이 시작되자 청춘들은 새벽 기상을 피하기 위해 처절한 몸짓을 아낌없이 보였다.

4족 보행부터 텀블링, 심지어 사지에 몰린 구본승은 벽 타기까지 서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반면, 좀비로 출전한 찬우는 게임 전 당당했던 모습과는 달리 부진한 실력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허술한 찬우 좀비에 빈틈으로 전부 빠져나가게 된 것. 

이를 지켜보던 윤기원은 찬우를 답답해하며 호기롭게 도전했지만, 그 역시 다를 바 없어 모두를 폭소케 했다. 

결국 찬우와 기원, 좀비 둘의 크로스로 비명과 반칙이 난무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증폭된다.

윤기원 출생 1971년 8월 3일 나이 (49세)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신체 키 177cm, 70kg


한편, 요리왕 김찬우는 특별 레시피로 요리 실력을 선보였다. 

지난 방송에서 청춘들에게 ‘파불고기’를 선보이며 요리왕으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던 찬우는 저녁에 이어 아침 야심작으로 ‘빠삐용 수프’를 공개해 기대를 모았다.

찬우는 영화 ‘빠삐용’을 보다 생각나서 만든 수프라며, 수프에 장조림을 넣은 일반적이지 않은 레시피로 특별한 맛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맛을 본 김경란은 애들 있는 집에서 해주면 너무 좋을 것 같다며 화려한 미사여구를 사용하며 디테일하게 맛을 표현했다.

김경란 출생 1977년 9월 28일 나이 (43세)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륜동

부엌 한쪽에서 찬우를 도와 식사를 준비하던 윤기원 역시 주꾸미와 갑오징어, 삼겹살까지 대동한 호화로운 재료로 요리를 시작했다. 

뿐만 아니라 호텔급 양념까지 준비했다며 청춘들의 기대를 한껏 모았다. 

이연수는 요리를 맛보고 “처음 왔을 때 주꾸미 요리를 했었는데 그때보다 훨씬 맛있는 것 같다”며 극찬했다.

이연수 출생 1970년 3월 7일 나이 (51세) 서울특별시 거주지 서울특별시 강동구 신체 키 155~6cm 47kg, B형

 

아무튼 출근 의대생 이도원 유튜버 작가 아기 엄마 레고 차홍일 소아 치과의사 주기훈 롯데 자이

아무튼 출근!에서는 의대 본과 3학년의 학업과 육아 그리고 크리에이터, 작가로 밥벌이까지 병행하는 치열한 밥벌이 기록이 그려진다. ‘의대생 아기 엄마’ 이도원은 병원 실습생 동기들이 모

auctionlab.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