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백지영 뉴이스트 JR 세종시 이수근 오마이걸 효정 강원도 인제 위치

주절주절주저리 2021. 3. 10. 11:53
반응형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에서는 백지영과 뉴이스트 JR이 ‘서울집’ 최초 게스트로만 팀을 이루어 세종시로 홈 투어를 떠난다.

제작진에 따르면 홈 투어를 출발하기에 앞서, 벌써 ‘서울집’ 출연만 세 번째인 백지영은 지난 활약상을 회상하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하지만 백지영은 ‘우리집’에 도착하자 자신감은 온데간데없이 첫 출연인 JR에게 오프닝 멘트를 미뤄 험난한 홈 투어를 예상케 했다.

백지영

출생 1976년 3월 25일 나이 (44세)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체 키169cm, 50kg, A형

JR

본명김종현
출생 1995년 6월 8일 나이(25세)강원도 강릉시
신체 176cm, 60kg, O형

본격적인 홈 투어가 시작되자 건축학과 재학 중에 집을 설계했다는 집주인 딸의 실험정신이 집안 곳곳에 드러났다. 

특히 ‘공중부양 하우스’라고 불리는 ‘우리집’의 2층에는 마루가 공중에 떠 있었는데, 백지영은 마루를 보자마자 “무서워서 가까이도 못 가겠다”며 공포에 떨었다. 

그러면서도 “성시경은 이 집에 살면 안 되겠다. 술 마시고 들어오면 마루 틈으로 빠질 것 같다”라며 때아닌 걱정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내 공중 마루에 적응한 백지영은 마루 위에서 JR에게 셀프캠 노하우를 전수했다. 

JR은 백지영에게 셀프캠 이외에도 홈 투어의 모든 것을 착실히 배우며 ‘사제 케미’를 뽐내 백지영을 ‘집 구경 백선생’으로 거듭나게 했다. 

한편, 백지영은 JR에게 홈 투어 스승다운 모습을 보이려 집주인의 추천 포인트 맞히기에서 다양한 추측들을 자신 있게 늘어놓았는데, 막상 녹화 말미에 밝혀진 정답이 예상과 너무 달라 부끄러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이수근과 오마이걸 효정이 다시 한번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강원도 인제 '우리집'의 집주인은 최고의 스타인 원빈 조인성 한효주뿐만 아니라 손예진을 CF 스타로 만든 인물이다.

지금도 회자하는 CF가 집주인의 손에서 탄생했다는 사연에 이수근과 효정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수근

출생 1975년 2월 10일 나이 (46세)경기도 이천시
거주지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신체 164.7cm, 66kg, O형

효정

본명 최효정 
출생 1994년 7월 28일 나이 (26세)경기도 안양시 
신체 158cm|230mm|AB형

이에 이수근은 CF 감독에 빙의해 홈 투어 내내 효정과 상황극을 펼쳤는데 갑작스러운 상황극에도 효정은 당황하지 않고 즉흥 연기를 훌륭하게 소화해냈다.

스튜디오의 MC들은 막힘없는 효정의 연기에 "곧 광고가 들어올 것 같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인제 '우리집'은 다양한 아이디어가 담긴 추천 포인트들이 많았다. 

특히 강원도에서 난방비를 아끼며 따뜻한 집을 짓기 위해 패시브 하우스를 선택한 집주인의 사연과 집주인이 직접 설계하고 디자인한 인테리어에 MC들 모두 반했다.

한편 햇살이 쏟아지는 아늑한 집에 심취한 효정은 이수근을 보고 "햇살을 받으니 강동원 같아 보인다"라고 발언해 스튜디오의 MC들을 술렁이게 했다.

특히 백지영은 "사회생활 하느라 고생한다"라며 위로를 건네 웃음을 자아냈다.

홈 투어를 마친 이수근은 집주인의 얼굴을 보곤 "어디서 뵌 것 같은데"라며 집주인과의 특별한 인연을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는데 이수근과 집주인의 사연은 방송에서 공개된다.

 

라디오스타 예능 선수촌 특집 김동현 모태범 이형택 윤석민 스페셜MC 나태주 출연

라디오스타는 스포츠 선수에서 예능 선수로 발돋움 중인 4인 김동현, 모태범, 이형택, 윤석민과 함께하는 '예능 선수촌'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모태범은 현역 시절 에피소드부터 예능인 변신

auctionlab.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