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달이 뜨는 강 학교 폭력 배우 지수 논란 KBS 청원 글 1000명 동의 학폭

주절주절주저리 2021. 3. 3. 19:58
반응형

지수가 출연 중인 KBS2 '달이 뜨는 강'은 비상

해당 청원 글은 약 1000여 명의 동의를 얻어

지수

본명 김지수
출생 1993년 3월 30일 (27세)서울특별시
신체 186cm
학력 서울송중초등학교 (졸업)
서라벌중학교 (졸업)
경동고등학교 (졸업)
아현산업정보학교 (방송영상과 / 위탁교육 졸업)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연극영화학 / 학사)
소속사 키이스트

2015년 MBC 드라마 앵그리맘의 고복동 역으로 얼굴을 알렸으며, 같은 해 KBS2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의 서하준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극단을 시작으로 단역, 단편 영화 등 차근차근 다진 연기력과 개성있는 마스크와 건장한 신체 스펙을 가진 좋은 신인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배우 지수가 학폭 의혹에 휩싸이게 된 가운데, '달이 뜨는 강' 하차를 요구하는 청원이 1000명을 돌파했습니다.
3일 KBS 시청자 권익센터에는 '심각한 학교폭력 가해자 지수 하차시키세요'라는 제목의 시청자 청원이 등장했는데요.

청원 글 작성자는 "입에 담을 수 없는 극악무도한 학교 폭력(폭행은 기본, 금품 갈취에 성폭행, 성추행, 리벤지포르노 등)을 행사한 '달이 뜨는 강'의 지수 하차 시키세요. 만약 하차시키지 않는다면 국민방송이 해당 범죄에 대하여 묵인한다는 뜻으로 받아들이겠습니다"라고 했습니다.

이에 해당 청원 글은 약 1000여 명의 동의를 얻었습니다.

1000명이 넘는 동의가 있는 청원의 경우, KBS 측은 입장을 표명해야 합니다.

KBS 측이 지수 학폭 의혹과 관련해 어떤 입장을 표명할지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앞서 지난 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수의 중학교 동창이라는 A씨가 '배우 지수는 학폭 가해자입니다'라는 폭로 글을 게재했는데요.

A씨의 글에 따르면, 중학생 시절 A씨는 지수로부터 왕따, 폭력, 협박, 모욕, 욕설 등 온갖 학폭을 당했습니다.

A씨는 사과를 바라지 않는다며 "하고 싶은 게 연기라면 하세요. 다만 그 이름 앞에 '학교폭력 가해자' 지수 라는 타이틀은 평생 가슴에 품은 채 사세요"라고 글을 남겼습니다.

A씨의 글이 화제가 되자, 지수의 중학교 동창이면서 학폭 피해를 당한 추가 피해자가 등장해 글을 남겼습니다.

이에 현재 지수가 출연 중인 KBS2 '달이 뜨는 강'은 비상이 걸렸습니다.

한편 지수의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학폭 의혹에 대해 "당사는 사실 확인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려고 한다. 사실 여부 및 관계를 파악하는데 시간이 필요하다. 해당 사안에 대해 제보를 받고 왜곡 없이 사실 그대로 취합하겠다"라며 사실 관계 파악 및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사과했습니다.

 

 

뽕숭아학당 41회 예능신 김종국 김종민 출연 트롯맨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 정동원

김종국과 김종민이 트롯맨들의 예능 접수를 돕기 위해 인생 선배로 출격 김종국 흔들리지 않는 편안한 고음으로 임영웅의 ‘이제 나만 믿어요’를 소화 김종국 나이 1976년 4월 25일 (44세)경상남

auctionlab.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