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온앤오프 투애니온 박봄 다이어트 11Kg 일상 공개 리즈 시절

주절주절주저리 2021. 3. 2. 10:56
반응형

박봄이 유유자적 힐링 전원 라이프

빵순이라면 공감할 박봄의 빵사랑 모먼트까지 공개

박봄

영문명 Jenny Park (제니 박)
출생 나이 1984년 3월 24일 (36세)서울특별시 
신체 165cm, 59kg , AB형

온앤오프에서는 '제2의 봄'을 준비하는 박봄의 반전 강화도 전원라이프를 공개하는데요.

박봄이 유유자적 힐링 전원 라이프로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박봄은 “다이어트와 솔로 앨범에 더 집중하기 위해 강화도로 오게 되었다”라며 이사를 온 이유를 밝히며 부지런한 전원 일기를 전할 예정인데요.

박봄은 습관처럼 셀프 미용을 하면서도 자신의 앞머리를 보고 웃는 등 엉뚱한 매력을 무한 발산할 전망입니다.

아침 식사를 시작한 박봄은 상추 쌈을 싸 먹으며 토끼를 연상케 하는 폭풍 먹방을 선보입니다.

이어 빵순이라면 공감할 박봄의 빵사랑 모먼트까지 공개됩니다.

빵의 유혹에 빠진 박봄은 매니저가 화장실에 간 사이 첩보물 영화 같은 일탈을 감행하며 웃음을 자아낼 전망인데요.

과연 박봄이 빵을 위한 모험에 성공했을지 관심이 집중됩니다.

뿐만 아니라, 박봄은 이날 가족처럼 지내던 이웃집 어머니를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할 예정인데요.

박봄은 수플레 오플렛을 만들기 위해 수동 거품기로 머랭 치기에 도전합니다.

집안 곳곳을 돌아다니며 머랭을 치던 박봄은 결국 의문의 곡소리를 내기 시작했고, 그 모습에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

박봄은 신곡 녹음 현장 공개도 눈길을 끕니다.

박봄은 하루 종일 혹독한 다이어트로 지쳐있음에도 불구하고 감성적인 보이스로 여전한 국보급 노래 실력 뽐내며 감탄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OFF 때의 모습과 전혀 다른 프로페셔널한 ON 모습에 스튜디오 모두가 신곡에 대한 기대감과 응원을 펼쳤다고 해 기대를 모읍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아버지를 위해 효도 데이를 준비한 윤박의 일상과 영화 ‘미나리’로 각종 영화 상을 휩쓸고 있는 배우 한예리의 일상이 함께 공개됩니다.

 

박봄 리즈 시절

 

 

역사저널 그날 공사창립기념기획 주제 이산가족 배우 김영옥 강사 최태성 방송인 다니엘 린데만

배우 김영옥은 14살에 겪은 한국전쟁과 그로 인해 헤어진 큰오빠 이야기를 공개 김영옥 출생 1937년 12월 5일 (83세)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배우자 김영길 (전 KBS 아나운서) 현재 대한민국 여배우 중

auctionlab.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