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노는 언니 천재 야구 소녀 김라경 선수 출연 영화 야구소녀 주인공 주수인 줄거리

주절주절주저리 2021. 2. 23. 14:57
반응형

 

노는 언니에서는 천재 야구 소녀 김라경 선수와 함께하는 야구 도전기가 그려진다.

이 날 언니들은 본격적인 훈련에 앞서 처음으로 맞춰 입은 유니폼에 새겨진 등번호가 어떤 의미가 담겨있는지 한창 토크를 이어간다.

김라경선수는 생년월일 2000년 11월 4일 나이 20세 충청남도 논산시 출생입니다.
포지션 투수 ,투타 우투우타 소속팀계룡시 리틀야구단(2008~)서울 후라(2015~)입니다.

한국 여자 야구 대표팀이 최초로 슈퍼라운드에 진출하게 한 에이스이자 강정희, 배유가와 함께 여자 야구대표팀의 마운드를 책임지는 원투펀치입니다.
2016년 기준 계룡대 리틀야구단과 여성 야구팀인 서울 후라에서 활동 중입니다.

한국 리틀야구에 사상 처음으로 여자야구선수로 참가한 선수이자, 고등학교 2학년이던 2017년에는 최연소로 대한민국 여자 야구 국가대표팀에 발탁되어 화제를 일으켰습니다.

그 때, 김온아가 모자로 얼굴을 가리고 등장해 모두를 놀래킨다. 하지만 아무도 찾지 않아 직접 찾아왔다는 김온아에게 언니들은 예상외의 반응을 보였고 급기야 나중에는 김온아가 “저 갈게요” 하며 퇴근 선언까지 했다고. 

이에 과연 그녀가 언니들에게 서운함을 토로한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또한 언니들은 시구에 대한 추억을 대방출하던 중 박세리가 2014년 메이저리그 시구자였다는 사실에 놀란다. 

그녀의 공을 받은 선수는 무려 MLB의 유명 투수 메디슨 범가너로 시구마저 남다른 클래스를 자랑하는 박세리의 에피소드에 이목이 집중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시구자 한유미가 류현진 선수를 구한 사연 역시 언니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한유미가 류현진을 향해 날아든 공을 막는 모습이 포착되며 화제를 모은 것. 

당시의 에피소드와 사진들은 시청자들에게도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무엇보다 언니들은 현역 선수인 김라경마저 깜짝 놀랄 야구 실력을 펼친다고 해 호기심을 더한다. 

워밍업 후 사회인 야구단과 팀을 나눠 경기를 시작한 언니들은 승부욕을 불태우며 그라운드를 장악한다. 

야구배트를 쥐고도 명품 스윙 자세를 갖춘 박세리는 육상부 출신 답게 인생 최고 속도로 도루하는가 하면, 치는 족족 안타를 기록하는 남현희는 물만난 물고기가 따로 없었다는 후문.


그리고 한유미 역시 구속 82km이 될 정도의 빠른 공을 던져 김라경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들었으며 김온아의 제구력 역시 범상찮았다고. 

급기야 김라경이 자신의 팀으로 스카웃 제의를 했을 정도라고 해 ‘노는 언니’가 선보일 야구 실력이 어땠을지 주목된다.

 

영화 야구소녀

개봉 2020년6월18일

12세 관람가

줄거리

“사람들이 내 미래를 어떻게 알아요? 나도 모르는데…”
고교 야구팀의 유일한 여자이자 최고구속 134km, 볼 회전력의 강점으로 ‘천재 야구소녀’라는 별명을 얻으며 주목받았던 야구선수 ‘주수인’(이주영). 고교 졸업 후 오로지 프로팀에 입단해 계속해서 야구를 하는 것이 꿈이지만 여자라는 이유로 제대로 된 평가도 기회도 잡지 못한다. 엄마, 친구, 감독까지 모두가 꿈을 포기하라고 할 때, 야구부에 새로운 코치 ‘진태’(이준혁)가 부임하고 수인에게도 큰 변화가 찾아오는데…
“전 해보지도 않고 포기 안 해요”
꿈을 향해 던지는 단 하나의 스트라이크
주수인 파이팅!

이주영 주수인역

출생1992년 2월 14일 (29세) 신체162cm, A형

 

2021/02/23 - [연예] - 비디오스타 개그맨 허경환 신화 전진 태사자 김형준 배우 김승현 출연

 

비디오스타 개그맨 허경환 신화 전진 태사자 김형준 배우 김승현 출연

비디오스타는 ‘찐친이라기엔 어딘가 허전한 친구’ 특집으로 허경환, 전진, 김승현, 김형준이 출연합니다. 허경환 1981년 2월 16일 나이 40세 경상남도 통영시 츨생 신체168~169cm, 71kg, 270mm, O형입니

auctionlab.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