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노는 언니 핸드볼 선수 김온아 응원 박세리 펜싱 선수 구본길 정유인 한유미 어머니 출연

주절주절주저리 2021. 2. 16. 08:30
반응형

박세리 핸드볼 선수로 돌아간 김온아를 응원하기 위해 직접 발 벗고 나서다

국가 대표 펜싱 선수 구본길이 일일 알바생으로 등장

박세리

출생 나이 1977년 9월 28일(43세)충청남도 대덕군 
신체 키 169cm, 67kg, O형

김온아

출생 나이 1988년 9월 6일, 전라남도 무안군
종목 핸드볼
소속 인천시청 여자 핸드볼단(2020~ )
신체 키 168cm, 60kg

구본길

출생 나이 1989년 4월 27일(31세), 대구광역시
종목 펜싱
주종목 사브르
소속 국민체육진흥공단
신체 키 182cm, 65kg, 오른손잡이

노는 언니에서 박세리가 본캐인 핸드볼 선수로 돌아간 김온아를 응원하기 위해 직접 발 벗고 나섭니다.

이날 박세리는 팀 이적 후 첫 자매 대결 경기를 앞둔 김온아를 몰래 찾아가는데요.

'세리팍 통 큰 붕어'라는 붕어빵 트럭과 함께 경기장 앞을 점령, 이번에도 리치 언니다운 통 큰 스케일의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김온아뿐만 아니라 다른 팀 핸드볼 선수들에게까지 나눠주기 위해 붕어빵 재료를 야심차게 준비한 것.


털모자에 목장갑까지 중무장한 그녀는 팥, 슈크림, 콘치즈라는 무려 세 가지 종류의 붕어빵 굽기에 도전합니다.

하지만 자신있게 시작한 것과 달리 처음 시도한 빵들은 속이 다 터지는 사태가 발발, 마치 아수라 백작처럼 한 쪽에만 붕어빵 모양이 찍히기까지 해 그녀를 당황하게 했습니다.


그러나 연습을 마친 다른 남자 핸드볼 선수들이 등장하자 박세리는 돌연 "오예"라며 환호, 마음 속 깊은 곳에서 우러난 마음의 소리가 튀어나와 현장을 박장대소케 했는데요.
코로나로 인한 무관중 경기가 시작되자 박세리는 바로 경기장 밖 트럭 안에서 생중계 스트리밍으로 경기를 지켜봅니다.

그녀는 "핸드볼 방송 처음 본다"며 설렘을 드러내더니 이내 푹 빠져 눈을 떼지 못합니다.

또한 중계 도중 '노는 언니보고 핸드볼 입덕'이라는 '노는 언니'의 화제성과 파급력이 느껴지는 누리꾼의 댓글이 포착돼 흐뭇한 미소를 짓게 했습니다.


과연 박세리는 무수한 실패를 이겨내고 예쁜 붕어빵을 김온아와 선수들에게 안길 수 있을지, 경기장 밖 1열에서 경기를 직관한 그녀의 응원이 좋은 기운을 전했을지 궁금해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날은 김온아와도 친분이 있는 자타공인 미남 국가 대표 펜싱 선수 구본길이 일일 알바생으로 등장합니다.

그는 "썸 타봤냐"며 과거사를 떠보는 박세리에게 "와이프만 사귀었다"며 철벽 방어를 하는가 하면 도리어 "이제 연하 만나야죠"라는 소심한 반격에 나서 사장과 알바생의 꿀잼 티격태격 케미를 예고합니다.

뜻밖의 뒤태 노출로 노는 언니들을 경악케 했다고 해 더욱 호기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정유인,한유미 어머니와 함께 등장합니다.

정유인

출생 나이 1994년 5월 16일(26세), 서울특별시 송파구
종목 수영
주종목 계영
신체 키 163cm, 62kg

한유미

생년월일 나이 1982년 2월 5일 (39세)경기도 오산시
가족 관계 부모님, 여동생 한송이
포지션 레프트
신체 키 180cm, 59kg, A형

 

 

 

비디오스타 배우 문희경 박광현 이루 고은아 동생 미르 출연 엄마야 송민호 저작권료 공개

이루는 ‘비디오스타’를 통해 절친 미르와 9년 만에 만나게 되었다 이루의 첫 드라마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 ‘금사빠 은사빠’ 음원을 발매하며 트로트 가수로 변신 래퍼 송민호와 함

auctionlab.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