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박원숙 혜은이 김영란 김청 출연

주절주절주저리 2021. 2. 1. 19:51
반응형

2월1일 제작발표회 온라인 생중계

금일 저녁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시작

박원숙

출생 나이 1949년 1월 19일 (72세)
신체 키 163cm, 69kg

혜은이

본명 김승주
출생 나이 1954년 8월 15일 (66세)제주특별자치도 
신체 키 158cm, 58kg
가족 전배우자 김동현
사촌 누이동생 김승미
슬하 1남 1녀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 3의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을 통해 생중계됐는데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제작발표회는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됐으며, 박원숙, 혜은이, 김영란, 김청 등 프로그램 주요 출연진이 함께했습니다.

이날 박원숙은 “이름이 걸린 프로그램이 가문의 영광이라고 생각한다. 처음에는 특집으로 진행했는데, 공감을 얻고 격려를 해 주셔서 이름이 붙는 영광까지 얻게 됐다”라며 시청자를 향한 감사 인사부터 전했습니다.


그는 “대본 없이 가공된 것 없이, 실제로 모여서 사는 모습을 보여준다. 부러워하시는 분들이 많다. 아픔이 있는 사람이 모였는데, 우리끼리 있으면 외로움도 사라지고 서로 사랑한다. 같이 살면서 예전보다 지금이 더 밝아진 것 같다. 김영란도 밝아지고, 혜은이도 어깨에 짐을 내려놓은 것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혜은이 역시 “프로그램을 통해 점점 좋아지는 것 같다. 시즌2에 합류할 때도 고민이 많았다.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해서 용기를 냈다. 스스로를 돌아봐도 제가 웃는 얼굴로 변화하는 모습이 보인다. 프로그램을 통해 힐링하는 것 같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번 시즌에 새롭게 합류한 김청은 “원조 센 언니라는 이미지가 처참하게 무너진다. 성숙해가는 모습을 기대해달라. 언니들과 함께 살면서 의욕이 앞섰다. 비행기를 타고 날아다니는 느낌이다. 아직도 정신을 차리기 어렵다. 또 다른 저를 발견하고, 재창출하면서 성숙된 저의 모습을 만들어가고 있다. 언니들에게 감사하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습니다.

시즌3에서는 든든한 중심이자 맏언니 박원숙과 홀로서기 초보 혜은이, 자칭 한식의 대가 김영란에 이어 통통 튀는 매력으로 언니들을 휘어잡을 기 센 막내 김청이 전격 합류해 프로그램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김영란

출생 나이 1956년 8월 19일(64세), 서울특별시 마포구
신체 키 157cm, 58kg, O형
소속사
풍경엔터테인먼트
가족슬하 1남 1녀

김청

본명안청희
출생 나이 1962년 6월 1일, 서울특별시(58세)
신체 키 162cm, 42kg, B형

 

 

생활의 달인 국떡볶이 페인트 시공 식혜 찹쌀 도너츠 만능생활 달인 가게 위치 맛집 주소 사랑분

생활의 달인에서는 은둔식달 국 떡볶이의 달인, 페인트 시공 달인 2탄, 식혜 찹쌀 도너츠의 달인, 만능 생활의 달인이 소개됩니다. 은둔식달 국 떡볶이의 달인 천미화 (女 / 경력 30년) 이날 제

auctionlab.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