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애로부부 개그맨 김진 표신애 부부 자녀 딸 출연 직업 나이 시청률 결혼 틱장애

주절주절주저리 2021. 5. 10. 17:01
반응형

김진은 "제가 K본부 최연소로 들어간 개그맨

내 통장 잔고가 140원인데, 나랑 결혼할래?'라고 물었다고 밝혀

편성
채널A, SKY 2020.07.27. ~ (월) 오후 10:30
시청률
2.3% 닐슨코리아 2021.05.03.(월)

김진

출생 1985년 7월 16일, 서울특별시
가족 배우자 표신애, 딸 김엘
학력 인덕대학 방송연예과
데뷔 2005년 KBS 20기 공채개그맨
소속사 조이컬쳐스
종교 개신교
자녀 딸(2020년 8월 19일생)

2019년 11월 9일, 3살 연하의 CCM 가수 표신애와 결혼했고, 2020년 8월 19일 득녀했다.

어린 시절, 틱장애로 인하여 주위의 따돌림을 받다가, 텔레비전를 통해 대안학교를 보게 되고, 그렇게 해서 부모님을 졸라 경주시의 대안학교인 화랑고등학교로 전학. 그곳에서 연예인의 꿈을 응원해 주는 자신의 은사를 만나게 되고, 고등학교 2학년 때 교장의 부탁으로 학교 축제 MC를 맡게 된다.

'애로부부'의 '속터뷰'에서는 "K본부 공채 20기 개그맨 김진입니다"라는 유쾌한 인사와 함께 개그맨 김진이 남편 자리에 앉는다. 

김진을 본 이용진은 "제 절친이에요. 아이 낳은 지도 얼마 안 된 부부인데..."라고 친밀한 사이임을 인증했고, 자료화면으로는 김진&표신애 부부의 웨딩사진에 깜짝 등장한 이용진의 모습도 잡혀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본격적으로 얘기를 시작한 김진은 "제가 K본부 최연소로 들어간 개그맨이고, 저희 20기 라인업이 아주 기가 막히다"며 "신봉선 유민상 박휘순 정경미 윤형빈 변기수 노우진이 동기"라고 말했다. 

하지만 그는 "동기들 중 딱 3명이 잘 안 됐는데, 한 명은 이민 갔고 한 명은 영화 하러 가서 저 하나 남았다"고 미소 띤 얼굴로 '슬픈 상황'을 밝혔다. 

김진의 담담한 고백에 최화정은 "저런 거 정말 속상한데..."라며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김진은 아내 표신애에 대해 "만난 첫날부터 결혼할 거라고 생각했다"며 "네 번째 만난 날 '내 통장 잔고가 140원인데, 나랑 결혼할래?'라고 물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비록 통장 잔고는 140원이지만 평생 책임질 자신이 있다는 김진에게 표신애 역시 강렬한 확신을 느꼈다. 

아내 표신애는 "푹 빠져서 오빠밖에 안 보였다"며 "돈은 벌고 또 같이 모으면 되고, 어려워도 극복할 수 있다는 믿음이 있었다"고 말해 MC들을 감동시켰다.


하지만 이날의 의뢰인은 그토록 남편에 대한 믿음을 가졌던 아내 표신애였다. 

처음에는 웃는 얼굴로 시작했지만, 남편 또한 쌓인 것이 많은 상황이었고 결국 아내는 눈물을 참지 못했다.

 

구해줘 홈즈 가평 양평 주택 위치 주소 비스트 하이라이트 멤버 양요섭 이기광 장동민 출연 시청

6년째 주말 가족으로 지내고 있는 3인 가족이 의뢰인으로 등장 희망 지역은 춘천과 분당의 중간 지점인 가평과 양평으로 마당이 있는 주택. 그룹 하이라이트의 양요섭과 이기광이 인턴코디로

auctionlab.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