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양치승 영화 출연 무대 인사 진조크루 비보이 오명교 자벨린 나이 시청률 촬영지 위치

주절주절주저리 2021. 5. 2. 16:04
반응형

첫 무대 인사를 하게 된 양치승은 이번에는 카메오가 아닌 주연급 캐릭터로 포스터에 자신의 이름까지 나온다며 뿌듯

함께 영화에 출연한 세계 1위 비보이팀 진조크루의 오명교 다음 순서

편성
KBS2 2019.04.28. ~ (일) 오후 05:00
시청률
8.2% 닐슨코리아 2021.04.25.(일)

양치승

출생 1974년 (48세), 서울특별시
신장 170cm
체중 86kg
직업 바디스페이스 대표 겸 트레이너
소속사 아티팩토리

오명교

자벨린 (오명교 | Javelin) B-boy
출생1998년, 경기도 부천
신체176cm, 66kg
소속그룹진조크루
학력부명고등학교
수상
2019년 크리에이터 어워즈 서울 공연예술부문 1위 (진조크루)

‘사장님 귀는 당나귀'에서는 양치승의 데뷔 25년 만의 첫 무대 인사 현장이 그려진다.
이날 양치승은 국민 트레이너가 아닌 배우로서 자신의 첫 주연 영화 시사회에 참석했다.

94년 배우 데뷔 이후 첫 무대 인사를 하게 된 양치승은 이번에는 카메오가 아닌 주연급 캐릭터로 포스터에 자신의 이름까지 나온다며 뿌듯해했다.
긴장과 떨림 속에 무대 인사를 마친 양치승은 관객들의 요청으로 주연 배우들의 댄스 신고식이 펼쳐지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하필이면 함께 영화에 출연한 세계 1위 비보이팀 진조크루의 오명교 다음 순서였던 것.

먼저 오명교가 ‘손 짚고 180도 회전’, ‘연속 풍차 돌리기’ 등 최고난도 비보잉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시사회 현장을 뜨겁게 달군 가운데 양치승도 기 죽지 않고 그동안 숨겨 왔던 반전 댄스 실력으로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고 해 과연 어땠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양치승은 자신을 축하해 주기 위해 찾아온 영화 배우 중 한 명에게 "100일 만에 몸을 만들어 주겠다"면서 못 말리는 영업 본능을 발휘했다.
이후 체육관이 아닌 자신의 아지트로 영화 배우들을 데려간 양치승은 그의 전공인 밥 영업으로 회원 가입 유도에 들어갔다는데.

어쩌면 마지막 끼니가 될지도 모르는 절박한 상황에서 해당 배우는 동은 원장과 '먹 배틀'까지 펼쳤다고 해 과연 그가 누구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정호영 송준 요리 대결 배우 박정수 박준금 정혜선 박술녀 촬영지 위치

과거 박정수와 박준금이 한 요리 경연 프로그램에서 자신이 아니라 정호영의 요리에 표를 줬다는 얘기를 듣고 자존심이 상한 송훈은 즉석에서 정호영에게 대결을 신청 편성 KBS2

auctionlab.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