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온앤오프 핑클 출신 멤버 옥주현 일상 공개 레떼아모르 나이 소고기 안심 샌드위치 레시피 집 아파트 위치 가족 팬텀싱어3

주절주절주저리 2021. 4. 27. 17:38
반응형

옥주현은 저녁 식사로 자신의 몸에 딱 맞는 맞춤 식단을 준비

자신의 비법이 담긴 ‘소고기 안심 샌드위치’ 레시피를 공개할 예정

옥주현

출생 1980년 3월 20일 (41세)
서울특별시 강남구
본관 의령 옥씨 (宜寧 玉氏)
신체 173cm, 57kg, O형
가족 2남 1녀 중 둘째
학력
서울삼릉초등학교 (졸업)
언주중학교 (졸업)
광남고등학교 (졸업)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 / 학사)
종교 개신교
소속사 포트럭주식회사
소속 그룹 핑클
포지션 메인보컬
데뷔 1998년 핑클 정규 1집 Blue Rain

대한민국의 가수 겸 뮤지컬 배우이다. 4인조 걸그룹 핑클의 멤버이며, 메인보컬을 맡고 있다.
그룹 활동 이후 솔로가수 및 라디오DJ로 활동하다가 2005년 뮤지컬 배우로 전향하여, 2010년대 초반부터는 대한민국 뮤지컬계를 대표하는 탑배우 중 한명으로 자리매김했다.

옥주현 집 아파트 위치 미공개

온앤오프에서는 아이돌 그룹 핑클 출신이자 뮤지컬 배우로 활약 중인 옥주현이 꽉 찬 ON과 OFF를 선보인다.

평소 ‘자기관리의 신’으로 유명한 옥주현은 자신만의 완벽한 관리 루틴을 공개할 예정이다.

오랜만의 휴일을 맞이해 모닝 스트레칭을 시작으로 각종 홈 트레이닝을 보여준다.

폼롤러 스트레칭, 코어 운동, 발레 스트레칭 총 3단계로 구성된 탄탄 루틴에 스튜디오 모두 감탄을 감추지 못했다.

옥주현의 ON은 앨범 프로듀싱으로 바쁘다. 

가수 레떼 아모르의 새 앨범 프로듀서로 합류한 것. 

옥주현은 레떼 아모르와 ‘팬텀싱어3’에서 심사위원과 참가자로 인연을 맺어, 그들의 첫 앨범에 공동 프로듀서로 참여하게 됐다. 

녹음을 앞두고 이들을 북돋기 위해 성대 근육을 풀어주는 목 마사지 비법을 전수한다. 

이날 옥주현은 단어 하나, 감정 하나 섬세하게 디렉팅하는 모습으로 꼼꼼한 ‘옥테일(옥주현+디테일)’의 매력을 뽐낼 전망이다.

다시 집으로 돌아온 옥주현은 저녁 식사로 자신의 몸에 딱 맞는 맞춤 식단을 준비한다. 

평소 요리를 잘하는 것으로 알려진 그녀는 자신의 비법이 담긴 ‘소고기 안심 샌드위치’ 레시피를 공개할 예정이다. 

두툼한 소고기에 다진 트러플까지 들어간 엄청난 비주얼의 옥주현 표 샌드위치가 완성되자 ‘온앤오프’ 출연자들은 모두 입맛을 다시며 부러워했다.

알차고 완벽한 ON과 OFF를 선보인 옥주현도 유일하게 못 하는 것이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그것은 바로 뒷 정리. 아침 운동을 한 흔적부터 식사 준비에 쓴 조리도구들이 그대로 있는 모습 등이 공개되자 옥주현은 민망함을 감추지 못했다. 

옥주현은 “사실 태생부터 정리정돈 DNA가 하나도 없다”라고 고백하면서도 “무질서 속 질서가 있다”라고 본인만의 정리 루틴을 소개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레떼아모르 멤버 길병민 김민석 박현수 김성식 나이

 

온앤오프 유이 출연 집 아파트 위치 아버지 야구선수 김성갑 나이 프로필 촬영지 헬스장 부모님

유이의 최근 관심사는 건강한 몸 건강 만들기의 일환으로 바디프로필에 도전 중 배드민턴 대결을 시작한 유이와 가족들은 집안 매치 유이 본명 김유진 (金幽珍) 출생 1988년 4월 9일 (3

auctionlab.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