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웃집 찰스 다문화 2세 특집 가브리엘 완이화 에이시아 다니엘 테이트 엔젤 자매 나이 트롯 전국체전 매직유랑단 고향 촬영지

주절주절주저리 2021. 4. 13. 09:12
반응형

이웃집 찰스에서 봄을 맞아 준비한 특별한 이야기! 한국에 정착해 살아가고 있는 다문화 2세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는, 다문화 2세 특집 –우리 아이들이 3주간 시청자를 찾아간다.

1, 2부엔 10대 청소년의 이야기를, 3부에선 20대 청년을 만난다. 

1, 2부에는 그동안 이웃집 찰스에 출연했던 찰스의 아이들이 강화도로 2박 3일 캠프를 떠난 내용이 담겨있다.

각자 부모님들의 나라도, 생김새도 다르지만 모두 한국에서, 한국 사람으로 성장하고 있는 우리 아이들의 이야기.

4월 13일 화요일 19시 40분, 그 첫 번째 문이 열린다!

부모님과 함께 필리핀에서 온 가브리엘(17)과 KBS<트롯 전국체전>과 <트롯 매직유랑단>에서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화제가 된 미얀마에서 온 완이화(15), KBS2<누가누가 잘하나>의 MC이자 캐나다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에이시아(15), 우크라이나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다니엘(14).

그리고 현실 자매의 케미 뽐내는! 라이베리아인 부모님 사이에서 태어난 페이트(14)-엔젤(11) 자매까지!  

그동안 이웃집 찰스에 출연했던 아이들의 훌쩍 자란 모습을 만나본다!

찰스 캠프의 첫 순서! 강화도에서 열린 찰스 장기자랑~ 친구들을 놀라게 한, 페이트-엔젤 자매의 불꽃 연기와 우리 아이들의 무대!

직접 저녁 준비에 나선 아이들! 자신만만하게 도전한 요리, 과연 그 실력은? 친구들을 위해 부모님 나라의 전통 음식을 가져온 페이트-엔젤 자매! 라이베리아 전통 음식을 맛본 친구들의 반응은?

강화도에 뜬 귀여운 먹방 요정까지 함께 만나본다!

다문화 2세로서 통하는 공감대가 있다는 우리 아이들! 그래서일까?

부모님 없이 떠난 캠프에서 그동안 부모님에게도 털어놓지 못한 가슴 속 상처들을 꺼내놓기 시작하는데... 피부색이 다르다는 이유로 차별을 당해야 했던 아픔, 그리고 그 아픔을 이겨낼 아이들만의 현명한 해결법까지!

그 누구보다 밝고 씩씩한 아이로 성장하고 있는 다문화 청소년들을 만나본다. 

 

완이화 나이 15세

국적 미얀마

 

노는 언니 여자 컬링 국가대표 멤버 김은정 김영미 김경애 김선영 김초희 출연 촬영지

노는 언니에서는 대한민국 여자 컬링의 역사를 세우고 있는 ‘팀킴’이 출연하는 가운데 이들의 끈끈한 팀워크가 남다른 주량 스케일에서 비롯되고 있다고 해 흥미로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

auctionlab.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