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안싸우면 다행이야 26회 박명수 유민상 먹방 유튜버 쯔양 박정원 출연 촬영지

주절주절주저리 2021. 4. 12. 18:15
반응형

안싸우면 다행이야 26회에서는 박명수, 유민상, 쯔양의 첫 자급자족 라이프가 전파를 탄다
박명수와 절친한 동생들이자 각종 예능에서 먹방으로 활약 중인 '이십끼형' 유민상과 300만 먹방 요정 유튜버 쯔양이 무인도로 떠난다.

박명수

출생 1970년 9월 27일 (50세)
전라북도 군산시 선양동
거주지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신체 171.5cm, 70kg, A형

유민상

출생 1979년 10월 9일 (41세)경기도 동두천시
거주지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가좌동
신체 187cm, 150kg, B형

박명수는 "조개만 13kg를 먹는다"는 쯔양의 말에 "조개 13kg면 자연인 1년 치 식량"이라며 앞으로 닥쳐올 험난한 자급자족 라이프를 예감한다.
두 사람을 위해 '어미새'로 나선 박명수는 '대식 남매' 유민상과 쯔양을 먹이기 위해 태풍급 바람과 파도가 몰아치는 해변에서 바지락을 캐기 시작한다.

그러나 유민상과 쯔양이 "그걸 누구 코에 붙이냐" "바지락 향만 날 것 같다"라며 투덜거린다. 결국 박명수의 바지락 캐기는 갯벌에 바닷물이 차오를 때까지 계속 된다.

또한 유민상과 쯔양은 장작불도 못 피우는가 하면 생 바지락을 삶지도 않은 채 껍질을 벗기는 등 영락없는 '초보 자연'의 모습을 보인다. 결국 울화통이 터진 박명수는 "너네는 도움이 안 돼" "차려준 밥이나 먹어"라며 팔을 걷어붙인다.
특히 쯔양은 저녁식사 메뉴로 초고층 건물을 연상케 쌓은 바지락 전 20장을 먹은 직후 배부른 기색 하나 없이 10인분에 달하는 바지락 칼국수를 폭풍 흡입해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쯔양

본명 박정원

출생 1997년 4월 25일 (23세)서울특별시
신체 161cm, 48kg, O형

그간 '안다행'에서 선보인 음식 중 가장 압도적인 양의 먹방을 본 '빽토커' 허경환은 "저 정도면 동네 잔치다", "시장 전집 오후 장사를 책임질 양"이라며 쯔양의 남다른 먹성에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더욱이 이 과정에서 유민상과 쯔양의 '자존심 대결'이 펼쳐졌다는 귀띔. 유민상은 "자존심에 불이 붙었다"면서 열을 올렸고, 쯔양 역시 "먹으니까 더 배가 고프다"면서 명불허전 톱 먹방 크리에이터의 면모를 드러낸다.

그리고 유민상과 쯔양의 쉴 새 없는 먹방을 직관하던 박명수는 "이걸 어떻게 계속 먹냐"면서 눈앞에 펼쳐진 믿기 힘든 광경에~ 두 손 두 발 들어버린다.

 

독립만세 송은이 절친 박수홍 악뮤 수현 여자 친구 위너 멤버 강승윤 출연 다홍이 집 아파트 위

독립만세는 초보 독리버들의 절친 특집으로 진행된다. 송은이의 절친인 박수홍, AKMU(악뮤)의 절친 위너 강승윤과 함께 한층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인 것. 이날 강승윤은 위너의 ‘뜸’ 뮤

auctionlab.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