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수미 산장 가수 디자이너 임상아 에스팀 김소연 대표 출연

주절주절주저리 2021. 4. 1. 16:02
반응형

힐링 손맛 예능 '수미산장'에 뉴요커들이 사랑한 패션 CEO로 돌아온 임상아가 새로운 게스트로 출격한다. 

산장지기 박명수는 임상아에게 "저랑 친한 지인 중 한 명이 임상아 씨를 짝사랑했대요"라고 말해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임상아

출생 1973년 2월 25일, 서울특별시
학력
계원예술고등학교
한성대학교 현대무용 학사
파슨스 디자인 스쿨
가족 딸 올리비아 프롭

대한민국의 탤런트 겸 가수이자 디자이너.

김소연

연예기획자
출생 1972년
소속 에스팀(대표)
학력고려대학교 미술교육학 학사
수상 2018년 행정안전부장관 표창
2017년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경력2003~ 에스팀 대표

 

수미산장에서는 임상아를 짝사랑했다는 '박명수 지인'의 존재가 드러나 산장지기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전진 역시 "실명을 밝힐 수는 없고..."라며 조심스러워했지만, 임상아는 곰곰이 생각하다 감을 잡은 듯 "아~그 사람 말이구나"라고 그의 이름을 쿨하게 말했다.

그러자 박명수와 전진은 "우리가 얘기 안 했어요"라며 같이 손사래를 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박명수는 "알고 있었어요?"라고 재차 물었고, 임상아는 "좋아한다고는 했는데, 사실 진심이라는 생각은 안 들었어요. 그런데 나중에 알고 보니 진짜였던 모양이에요"라고 회상했다. 

이어진 이야기에선 임상아를 짝사랑한 그와, 임상아 사이의 설레는 썸 이야기도 공개됐다.

추억을 돌아보며 임상아는 "그 때 그 친구는 정말 인기도 많고, 말도 잘 하고 잘 생기기까지 했다"고 말하다가 "그런데 그 때는 저도 굉장히 예뻤기 때문에..."라고 그의 마음을 받아주지 않은 이유을 말해 모두를 폭소하게 했다.

이에 정은지는 "지금도 예쁘세요"라고 말해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고, 임상아는 수줍게 미소를 지었다.

 

한국인의 밥상 최불암 출연 충북 단양 일소 전북 정읍 방목소 충남 당진 젖소 경기 평택소무덤

2021년 신축년(辛丑年) 소의 해가 돌아왔다 우리 삶 속의 영원한 동반자, 소 함께 걸어온 길 위에 숨겨진 색다른 의미를 찾아 떠난다. “소는 하품밖에 버릴 게 없다” 이러한 속담이 생길 정도로

auctionlab.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