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불후의 명곡 트롯 전국체전 우승자 진해성 준우승자 재하 출연

주절주절주저리 2021. 3. 20. 13:36
반응형

불후의 명곡에는 화제의 프로그램 '트롯 전국체전'의 금메달리스트 진해성과 은메달리스트 재하가 출연해 또 한 번의 빅매치를 예고한다.

진해성

본명 이상성
출생 1990년 6월 4일 (30세)부산광역시

데뷔는 2012년에 했지만, 실제 주목받기 시작한 시기는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기 시작한 2018년부터다. 전직 유도선수 출신으로, KBS 트로트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인 《트롯 전국체전》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재하

본명 이진호
출생 1993년 11월 23일 (27세)
국적 미국 
신체 175cm, 65kg, O형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 및 트롯전국체전 준우승자

'트롯 전국체전 리벤지 특집'으로 진행된 이날 '트롯 전국체전' 최종 1위로 금메달을 차지했던 진해성이 함께 출연한 동료들의 견제 상대로 꼽히며 공공의 적으로 등극했다.

진해성은 "'트롯 전국체전'에서 못 봤던 모습을 보여주는 자리니 즐겨야 하는데, 다들 그런 분위기가 아닌 것 같다"며 두려움에 떠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재하는 "진해성이야말로 편하게 하자고 하더니 리허설 때부터 대단했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진해성은 남진의 '가슴 아프게'를 선곡해 애절한 창법으로 깊은 울림을 선사하며, 재하는 조용필의 '그 겨울의 찻집'으로 호소력 짙은 감성 무대를 펼친다.

과연 '트롯 전국체전'에서 금메달과 은메달을 차지했던 두 사람이 '불후의 명곡'에서 다시 한 번 맞대결을 펼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서울 서촌 인왕산 초소책방 우쿨렐레 화가 딜쿠샤 연잎 밥상 오락실 꽃집

경복궁의 서쪽 마을, 서촌.  인왕산 아래 청운효자동과 사직동 일대 등 서울의 최고령 동네를 한데 일컬어 부르는 유서 깊은 동네다. 오래된 한옥이 이국적인 디저트 카페가 되고

auctionlab.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