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맛남의 광장 경남 창원시 마산 홍합탕 레시피 개발 배우 김정은 요리 실력 공개

주절주절주저리 2021. 3. 18. 10:48
반응형

지난주 미나리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공개하며 미나리 소비 촉진에 큰 힘을 보탠 맛남의 광장. 이번 주는 작년 맛남의 광장에 방송된 이후 또 한 번 위기를 겪고 있는 홍합 어가 살리기에 나설 예정이다.

지난해 3월, 맛남의 광장에서는 재생고무바를 사용하는 양식법에 대한 왜곡된 소문의 오해를 풀고 홍합 소비 촉진을 위한 홍보에 나섰다.

그런데 작년에 이어, 또 한 번 홍합 어가에 위기가 찾아왔다는데. 두 번째 SOS에 백종원과 김희철은 전국 홍합 생산량 60~70%를 차지하고 있는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을 찾아갔다.

어민은 작년, 긴 장마로 인해 70% 이상의 홍합이 폐사했다며 고충을 토로했다.

게다가 코로나19 피해로 남은 30%의 홍합마저 소비 되지 않아 가격이 폭락했다고.

참담한 홍합 어가의 상황에 백종원은 가정에서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홍합 레시피를 개발하겠다고 말하며 남다른 각오를 내비쳤다.

김정은

출생 1976년 3월 4일 나이 (45세)서울특별시 동작구 상도동
신체 170cm, O형
배우자 남편

사실은 굉장한 미모의 소유자이지만, 나오는 작품마다 코미디가 많아서 주로 망가지는 역할을 많이 하다 보니 엄청난 연기력과 그 뛰어난 미모가 그렇게 크게 부각되지 않는 여러모로 안습한 배우다. 

미스코리아 집안에서 태어났는데 너무 못생겨서 엄마가 유모차에 태우고 다닐 때 수건으로 얼굴을 가리고 다녔다고 한다.

한편, 이번 주 백야식당에서는 배우 김정은이 지난주에 이어 백종원을 위협하는 요리 실력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지난주, 백종원에게 배운 요리 실력과 화려한 칼질을 공개한 김정은.

특히 김희철은 그녀의 칼질에 감탄하며 “김정은의 맛남의 광장이 될 뻔했다”라고 말해 백종원을 당황케 했다.

이를 들은 김정은 역시 미소를 지으며 “전화해”라고 맞받아쳐 현장을 폭소케 했다.

이어서 김정은이 백야식당의 새로운 주인으로 등판했다. 

바로 멤버들을 위해 홍합탕을 선보이기로 한 것. 

백종원은 백야식당 오픈 이래 처음으로 자신의 앞치마까지 내어줘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김정은 역시 손수 준비해온 재료들을 꺼내며 요리에 남다른 열정을 보였다. 

완성된 김정은 표 홍합탕을 맛본 백종원은 “정말 잘 끓인 홍합탕”, “동남아 현지 음식 같다”라고 말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김정은은 멤버들에게 자신만의 홍합탕 꿀 조합을 추천했다. 

김정은의 추천대로 홍합탕을 맛본 멤버들은 확 달라진 홍합탕의 맛에 감탄을 했다는 후문이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31번째 강동구 길동 골목 닭갈비 노가리찜 파스타 가게 위치 주소 어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31번째 강동구 ‘길동 골목’ 편이 첫 방송 된다. 맞은편 대형 먹자상권에 밀려 손님들의 발길이 끊긴 ‘길동 골목’은 사장님들 모두 ‘4050 중장년

auctionlab.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