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놀라운토요일 드라마 마우스 주연배우 이승기 박주현 출연

주절주절주저리 2021. 2. 20. 18:56
반응형

tvN ‘마우스’ 배우 이승기 박주현 출연

이승기는 예능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 중인 김동현을 향해 애정을 드러내 눈길

이승기 프로필

출생 나이 1987년 1월 13일 (34세)서울특별시
신체182cm, B형

박주현

출생1994년 10월 5일 (26세)부산광역시 
신체166cm, 48kg, B형

놀라운 토요일’에는 배우 이승기와 박주현이 출연해 풍성한 웃음을 전합니다.

이날은 이승기와 박주현이 스튜디오를 찾아 뜨거운 환영을 받았는데요.

두 사람은 오는 3월 3일(수) 밤 10시 30분 첫 방송하는 tvN ‘마우스’ 출연을 앞둔 것. 

이승기는 예능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 중인 김동현을 향해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습니다.

“김동현의 브레인이 어느 정도인지 파악이 안 된다”면서 “다 알고 있는데 모르는 척하는 거 같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김동현은 “이승기와의 대결에서 제가 이길 때가 있다. 오늘 이승기에게 받아쓰기를 가르치겠다”고 으스대 폭소를 안겼습니다.

박주현은 ‘마우스’에 함께 호흡하는 피오에게 받쓰 꿀팁을 전수받았다고 해 궁금증을 모았습니다.

“자기 밥그릇은 자기가 챙기라고 했다”고 하자 멤버들은 “네가 알아서 하라는 말 아니냐. 전혀 챙겨주겠다는 얘기가 아니다”라며 박장대소했습니다.

본격적인 받아쓰기가 시작되고 인생 첫 받쓰에 도전하는 이승기와 받쓰 4년 차 김동현이 치열한 자존심 대결을 벌였는데요.

서로 자신의 받쓰가 맞다고 우기는가 하면, 상대방의 악필을 지적하기도 하며 경쟁심을 불태웠습니다.

이승기는 녹화 내내 받쓰에 진심인 모습으로 이목을 모았다 “손보다 말이 빠르다”며 받쓰 정복을 위한 ‘타이핑 아바타’ 시스템을 제안했습니다.

3인 1조가 되어 한 사람이 듣고 말하면 두 사람은 받아 적는 신박한 아이디어에 멤버들은 “이론은 완벽하다”며 솔깃했습니다.

자신이 고안한 일명 ‘이승기 찬스’를 성공시키기 위해 이승기는 카메라마저 등지는 열정적인 면모를 뽐냈습니다.

뿐만 아니라 본인의 받쓰에 집착하며 깜짝 공약을 내걸고, “내가 들은 게 100% 확실하다”고 몇 번이나 우겨 ‘100%의 사나이’에 등극했습니다.

박주현 역시 특급 예능감을 방출했습니다.

“매운 음식을 못 먹는다”면서 시장 음식 구경을 거부하는 확고한 음식 취향을 드러냈습니다.

힙합 마니아임을 밝히며 힙합 형제 넉살과 한해를 향한 팬심을 보여주다가도 이승기와 피오에게는 팩트 폭격을 날리는 뚜렷한 호불호로 재미를 더했습니다.

또한 ‘이승기 찬스’에 이은 ‘박주현 찬스’도 만들어내며 멤버들의 환호성을 자아냈습니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태연의 하드캐리가 펼쳐졌다. 김동현과 ‘동태 라인’을 형성해 웃음을 책임지던 태연이 실력을 발휘, 한풀이에 나섰다고 해 어떤 사연일지 궁금증을 높이는데요.

한편 이날 간식 게임에는 ‘도플갱어 퀴즈’ 배우 편이 출제됐습니다.

이승기와 김동현은 받쓰에 이어 간식 게임에서도 라이벌 매치를 예고했는데요.

박주현은 신동엽을 능가하는 하이에나 면모로 ‘정답 쌥쌥이’ 별명을 얻었습니다.

신동엽은 최애 간식의 등장에 수없이 입맛을 다시며 게임에 임했고, 오랜만에 모두 모인 약속의 땅 멤버들의 대환장 오답 파티도 이어지며 흥미를 돋웠습니다.

마우스

tvN 2021.03.03. ~ (수, 목) 오후 10:30
자타 공인 바른 청년이자 동네 순경인 정바름과 어린 시절 살인마에게 부모를 잃고 복수를 향해 달려온 무법 형사 고무치가 사이코패스 중 상위 1퍼센트로 불리는 가장 악랄한 프레데터와 대치 끝, 운명이 송두리째 뒤바뀌는 모습을 그려낸 본격 인간 헌터 추적극

 

정글의 법칙 개척자들 김병만 장혁 신승환 최성민 박군 민호 강다니엘 최지만 함연지 출연

일곱 번째 생존지는 고흥의 한 섬 강다네엘 꽁꽁 언 땅을 거침없이 파내 20년 된 칡을 캐 김병만 출생 1975년 7월 29일 (45세)전라북도 완주군 신체 158.7cm , 60kg, A형 장혁 본명 정용준 출생 나이 1976년

auctionlab.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