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수미산장 첫방송 김수미 박명수 전진 하니 정은지 출연 첫 출연자 구혜선

주절주절주저리 2021. 2. 18. 14:30
반응형

수미산장 첫 방송 기념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

구혜선

출생 1984년 11월 9일 (36세)인천광역시 
신체 163cm, A형

김수미

본명 김영옥 
출생 1949년 9월 3일 (71세)전라북도 군산시

박명수

출생 1970년 9월 27일[2] (50세)전라북도 군산시 
신체 171.5cm, 70kg, A형

전진

본명 박충재
출생 1980년 8월 19일 (40세)서울특별시
신체 182cm, 75kg, B형(Rh-)

수미산장 첫 방송 기념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습니다.

김수미는 이날 “국내 최초 트리(tree)호텔이다. 나무 위에 집을 지었다. 오자마자 힐링이 될 것이다. 정말 좋아서 나는 이미 뒤쪽에 땅을 파놨다”라며 “사람이 살다보면 숨어있고 싶기도 하고 누군가를 만나고 싶기도 하지 않나. 산장에 오시면 성심을 다해 친구가 되겠다”라고 산장 주인으로서 인사했는데요.

이어 “산장지기 4명의 호흡이 잘 맞는다. 우리는 함께 생활하면서 식구가 돼야하는데 단합이 잘 됐다. 촬영이 없어도 보고싶다”라며 “팀워크가 좋아야 게스트들에게 안정감을 줄 수 있지 않나”라고 프로그램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냈습니다.

김수미를 비롯해 tvN ‘윤스테이’ 윤여정, KBS2 ‘같이 삽시다’ 박원숙까지 실버 세대들의 예능 활약이 눈에 띈다. 김수미는 “미모와 진정성, 애드리브가 나의 경쟁력”이라고 예능인으로서의 차별점을 말했습니다.

특히 산장지기들은 김수미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습니다.

김수미표 밥과 조언이 인생의 거름이라는 것입니다.

박명수는 “김수미는 인생 선배이자 정말 좋은 예능 MC다. 웃음과 진행을 다 맡는 진행자”라며 “게스트들이 촬영할 때는 안 우는데 끝나고 운다. 밥의 힘이다. 정말 맛있다”라고 극찬했습니다.

정은지 역시 “오랜만에 막내가 됐다. 출연을 결심한 이유가 좋은 선배들 때문이다. 게스트 힐링 못지 않게 나도 힐링하려고 한다”, 전진은 “김수미가 게스트들을 대하는 자세를 보면서 인생을 배운다. 박명수가 재치있게 분위기를 끌어준다. 인생 선배들과 함께 해 좋다”, 하니는 “올해 서른 살이 됐다. 일적으로도 결혼 등 사적으로도 고민이 되더라. 김수미를 비롯한 선배들의 조언이 인생의 거름이 될 것 같았다”라고 출연 이유를 말했는데요.

이에 김수미는 “박명수가 예전에는 말을 잘 안 들었는데 얘도 나이가 들었더라. 그런데 나는 박명수가 짜증을 내면 다 받아준다. 왜냐하면 엄마한테 짜증을 안 내면 누구한테 내나. 엄마의 마음이다”라며 “사실 나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재혼을 한 것 같다”라고 화답해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정은진 역시 “박명수가 의외였다. ‘수미산장’에서 가장 성실하게 일을 한다. 처음 보는 박명수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관전포인트를 덧붙였습니다.

초대하고 싶은 게스트로 김수미는 “남편을 꼭 출연시키고 싶다. 그동안 나와 살았던 소감을 듣고 싶다”, 하니는 “박명수, 전진의 아내에게 러브콜하겠다. 가족을 초대해서 대접하고 싶더라. 내 어머니도 출연하면 좋겠다”, 정은지는 “소속 그룹 에이핑크가 10년차가 되면서 고민이 많아졌다. 김수미, 아이돌 조상 전진과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 전진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노력한 분들이 떠오른다. 이야기를 듣고 한번쯤은 힐링을 제공하면 좋겠다”라고 언급해 향후 등장인물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하니

본명 안희연 
출생 1992년 5월 1일 (28세)서울특별시 
신체 168.8cm, 240mm, AB형

정은지

출생 1993년 8월 18일(27세)부산광역시 
신체 162.3cm, 46kg, B형

 

 

알콩달콩 무지외반증 발건강 유지 팝핀현준 아내 국악인 박애리 출연 질염 예방 방법 공개

무시무시한 질병의 정체 무지외반증 발건강 사수 방법 질염 예방 특급 비법 공개 박애리 출생 나이 1977년 9월 10일 (43세)전라남도 목포시 신체 168cm 가족 배우자 팝핀현준, 딸 남예술(2011년생) 대

auctionlab.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