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편스토랑 설특집 이경규 이유리 김재원 박정아 박정수 출연

주절주절주저리 2021. 2. 12. 13:09
반응형

출시왕 이경규는 ‘김치 치즈 파스타’를 최종메뉴

마스코트 이유리 역시 ‘김치’의 세계화를 위한 메뉴를 완성

김재원 ‘고들빼기 두루치기’

박정아는 남녀노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백김치곶감말이’를 최종메뉴

이경규

출생 나이 1960년 9월 21일 (60세)부산광역시 
신체 키 175cm, 72kg, A형

이유리

출생 나이 1980년 1월 28일 (41세)서울특별시
신체 키 162cm, 43kg, A형

김재원

출생 나이 1981년 2월 18일(39세)서울특별시
신체 키 184cm, 65kg, B형
배우자박서연
자녀아들 김이준 나이 (2013년생)

설특집 신상출시 편스토랑이 방송됩니다.

민족의 대명절 설을 맞아 더욱 풍성한 재미를 예고한 설 특집 ‘편스토랑’에서는 ‘김치’를 주제로 한 21번째 메뉴 대결의 결과가 공개되는 만큼, 많은 관심과 기대가 집중되고 있는데요.

가장 먼저 ‘편스토랑’ 출시왕 이경규는 ‘김치 치즈 파스타’를 최종메뉴로 내놓습니다.

면역력 강화 음식으로 각광받으며 K푸드 대명사로 주목받는 ‘김치’. 이경규는 ‘김치’를 치즈 파스타에 접목시켜 대한민국은 물론 전 세계인의 입맛을 공략하는 메뉴 만들기에 도전했습니다.

“김치의 세계화”를 자신 있게 외친 이경규는 ‘김치 치즈 파스타’로 또 한 번 우승과 출시의 영광을 차지할 수 있을까요.

이어 ‘편스토랑’ 마스코트 이유리 역시 ‘김치’의 세계화를 위한 메뉴를 완성했는데요.

바로 ‘버터 김치 수제비’이다. 이유리는 버터로 풍미를 더한 김치 수제비를 완성했습니다.

특히 만두피를 수제비로 활용한 아이디어는 쫀득한 식감과 간편함까지 모두 잡았다는 극찬을 이끌었다고. 

“세계 4대 스프를 노리겠다”는 이유리의 귀여운 포부가 우승으로 이어질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첫 출연부터 우승을 거머쥔 실력자 김재원은 중독성 강한 맛은 물론 가성비까지 고려한 야식 메뉴 ‘고들빼기 두루치기’를 최종메뉴로 선보입니다.

‘고들빼기 두루치기’는 돼지고기를, 쓴 맛을 맛있게 잡은 고들빼기 김치와 함께 특제 양념장으로 볶아낸 음식인데요.

등장부터 셰프 어벤져스의 시각, 후각, 미각을 모두 사로잡은 ‘고들빼기 두루치기’가 김재원에게 또 한번 우승을 안겨줄까요.

마지막으로 21개월 아윤이의 프로 엄마 박정아는 남녀노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백김치곶감말이’를 최종메뉴로 선보입니다.

‘백김치곶감말이’는 달콤 끝판왕 곶감을 상큼한 백김치로 돌돌 말아 만든 디저트 메뉴. 여기에 치즈, 버터, 견과류 등을 더해 맛과 식감까지 잡았는데요.

우리 아이가 먹을 음식을 만든다는 마음으로 편셰프에 출격한 박정아가 첫 도전에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특히 이번 대결은 긴장감이 극대화되는 1대1 데스매치 형태로 진행되는데요.

“나무랄 데 없다”, “단점을 찾을 수 없는 요리”, “외국 어디에 내놔도 좋아할 맛” 등 역대급 극찬이 쏟아진 가운데 과연 이경규, 이유리, 김재원, 박정아 중 누가 우승자가 될까요.

박정아

출생 나이 1981년 2월 24일 (39세)경상북도 영천시
신체 키 169cm, 48kg, A형
배우자 전상우(2016년 ~ 현재)
자녀 딸 전아윤(2019년 3월 8일생)

박정수

출생 나이 1953년 6월 1일 (67세)
신체 키 164cm, 45kg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90회 서울 명동편 존리 출연 메리츠자산운용대표 교자 오향장육 물만두

명동을 찾은 허영만의 모습이 등장 존리 한 살이라도 일찍 투자하는 사람은 경제적 자유를 얻는다 존리 출생 나이 1958년 국적 미국 출신 인천광역시 학력 뉴욕대학교 (회계학과) 소속 메리츠자

auctionlab.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