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노는 언니 피겨스케이팅 선수 곽민정 예비신랑 농구선수 문성곤과 아버지 출연

주절주절주저리 2021. 2. 9. 12:28
반응형

예비신랑이자 안양 KGC인삼공사의 최고의 수비수인 ‘슈퍼문’ 문성곤과 아버지와 함께

곽민정이 아버지와 함께 대형 헬륨 기구를 타고 도시를 나는 모습이 펼쳐질 예정

곽민정

출생1994년 1월 23일(27세), 경기도 성남시
신체166cm, 42kg
종목 피겨 스케이팅

문성곤

출생 나이 1993년 5월 9일 (27세)부산광역시 
신체 키 196cm, 체중 85kg
포지션 스몰포워드

종목 농구 현소속구단 안양KGC인삼공사

노는 언니에서는 설날 맞이 가족들과 함께하는 데이트가 공개됩니다.

피겨요정 곽민정은 예비신랑이자 안양 KGC인삼공사의 최고의 수비수인 ‘슈퍼문’ 문성곤과 아버지와 함께 설레면서도 긴장감 넘치는 데이트를 하게 되는데요.


이날 곽민정과 등장한 아버지는 늘 자식들에게 해준 것처럼 곽민정과 문성곤을 위해 직접 고기를 구워 한 점 한 점 올려주며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갑니다.

하지만 대화가 끊기지 않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아버지의 귀여운 질투가 미묘한 분위기를 형성한다고.

곽민정은 늘 친구처럼 비밀 얘기를 털어놓던 아버지에게 문성곤과의 연애 소식을 알렸습니다.

아버지는 그날 곽민정이 아버지에게 했던 이야기를 생생히 기억하며 문성곤에게도 평생 잊지 않도록 당부합니다.


곽민정 아버지는 “내 사전엔 민정이의 결혼이란 단어는 없었다”며 청천벽력과 같은 말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하는데요.

이어 그럼에도 불구하고 문성곤을 곽민정의 든든한 동반자로 허락한 이유가 있다고 해 예비사위 문성곤의 어떤 점이 마음에 와닿았는지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또 곽민정이 아버지와 함께 대형 헬륨 기구를 타고 도시를 나는 모습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평생 운동하며 열심히 살아온 딸 곽민정을 향한 아버지의 애정의 편지와 어릴 적부터 아버지와 둘이 써온 교환일기, 곽민정이 준비한 깜짝 선물 등이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 것을 예고합니다.

 

 

 

노는 언니 남현희 사이클선수 배우자 공효석 딸 공하이 은퇴식 파티

남편인 공효석과 부부 데이트를 하게 된 남현희의 하루 남편을 위해 가족들과 같이 은퇴식 파티를 열어 남현희 출생 나이 1981년 9월 29일(39세), 경기도 성남시 종목 펜싱 주종목 플뢰레 신체 키 15

auctionlab.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