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내의 맛 카이스트 기부 광원산업 이수영 회장 김창호 변호사 부부 출연 집 주택 위치 광원아이앤디

주절주절주저리 2021. 3. 16. 14:06
반응형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서는 카이스트 역대 최고 766억 기부로 화제를 모은 광원산업 이수영 회장과 변호사 김창홍 부부가 전격 출동, 유쾌하고 따뜻한 80대 '신혼의 맛'을 선사한다.

'꿀 뚝뚝' 80대 시니어 커플의 신혼 생활 스토리가 공개되는 것.

이수영

1936년생

경기여고, 서울대학교 법과대학 졸업

1963년 서울신문에 입사해 한국경제신문을 거쳐 서울경제신문에서 기자로 활동했다. 

1980년 신군부의 언론통폐합 때 강제 해직됐다. 

기자 재직 시절 주말농장을 운영했던 경험을 계기로 농협에서 대출을 받아 트랙터와 돼지 두 마리로 목장을 시작했다. 

국가의 낙농업 장려 정책으로 젖소 10마리를 불하받았으며 목장의 규모는 돼지 1,000마리 , 젖소 수십마리로 늘어났다. 

이후 사업 확장을 위해 땅을 샀다가 건설 붐에 편승하여 모래 채취 사업을 했고 1988년 여의도 백화점 5층을 경매로 불하받으면서 큰 돈을 벌게 되었고 광원산업을 창업하여 관리하게 된다.
80년 넘게 독신 생활을 하다가 2018년 서울대 법대 동기생인 김창홍 변호사와 결혼했다.

김창홍

1935년생이며 고등고시(지금의 행정고시)에 합격한 뒤 사법고시에 합격해 검사가 되었다. 

대구지방검찰청 경주지청장을 마지막으로 공직에서 퇴임하였다

무엇보다 86세에 나이에도 불구하고 이수영 회장은 모두가 잠이 든 늦은 밤까지 서재에서 홀로 일에 몰두하며 카리스마를 폭발시키는 모습으로 모두를 감탄케했던 상황.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열일에 빠져있던 이수영 회장은 일과 후 치매 예방을 위해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가벼운 '회장님표 놀이법'까지 공개,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욱이 이수영,김창홍 부부는 주거니 받거니 달콤한 모습들로 180도 다른 반전 모습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이수영 회장은 숨겨진 요리 실력을 발휘해 오직 남편만을 위한 보양식 '붕어매운탕' 요리를 선보이고, 남편 김창홍 변호사 또한 이수영 회장에게 직접 양말을 신겨주고 밤을 까서 입에 넣어주는 등 다정함을 드러내 아맛팸들의 부러움을 샀다.

반면 뒤늦게 찾아온 행복한 신혼을 즐기느라 다툼 따윈 없을 것 같아 보이던, 달달한 이수영, 김창홍 부부에게 위기가 발발, 긴장감을 드리웠다.

'홈쇼핑 덕후' 이수영 회장이 택배들을 한가득 쌓아둔 채 또 다른 물건을 구매하는 홈쇼핑 삼매경에 빠진 모습으로 김창홍 변호사를 놀라게 한 것.

과연 두 사람이 눈앞에 닥친 쇼핑 전쟁을 어떻게 극복했을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후 이수영, 김창용 부부는 새로운 가족으로 맞이할 강아지를 입양하기 위해 유기견 보호소를 찾았다. 

이수영 회장이 각각의 가슴 아픈 사연을 가진 강아지들을 보며 눈을 떼지 못한 가운데, 최근 피붙이나 다름없던 반려견을 떠나보낸 슬픈 사연이 밝혀져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이수영, 김창홍 부부가 로맨틱한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를 즐기던 도중, 갑작스럽게 이수영 회장의 첫사랑 논쟁이 시작되면서 분위기가 달아올랐다.

떼려야 뗄 수 없는 인연을 가진, 60여 년을 돌아 돌아 만난 두 사람의 특별한 이야기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돋우고 있다.

제작진은 "카리스마 넘치는 기부 천사 회장님의 달달하고 낭만적인 신혼 생활이 유쾌하면서도 따뜻한 힐링을 안겨주게 될 것"이라며 "더불어 이수영 회장이 직접 스튜디오서 밝히는 첫 사랑 스캔들은 무엇일지, 아맛팸들을 초토화시킨 스토리의 전말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광원산업 이수영회장 김창홍 변호사 집 위치 어디

아짂까지 집 위치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음.

 

이수영화장 광원산업(주) 광원아이앤디(주)

정의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구갈동에 있던 교량 자재 생산과 시공의 제조업체.
변천
1986년 10월에 광원산업사를 창업하고 공장 등록을 하였다. 1995년 1월에 교량 교좌 장치에 대한 의장 다섯 건을 등록하였다. 1995년 11월 한국무역협회 무역업에 등록하였으며, 1996년 4월에는 광원산업(주)으로 법인 전환을 하였다.
1996년 6월에는 교량 교좌 장치 네 가지를 실용신안으로 등록하였으며, 1996년 7월에는 공장 대지를 16,500㎡(5,000평)로, 공장 건물을 연면적 5,000㎡(1,500평)로 증설하였다. 2000년 5월에는 기술 연구소를 설립하였다.
2000년 6월에는 ISO 9001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같은 해 10월에는 교량 지지용 탄성 받침이 KS 표시 허가 인증을 받았다. 2003년 9월 공장을 경기도 화성시 양감면 사창리로 이전하였고, 본점은 현 주소지로 이전하였다. 2004년 2월 공장 대지를 9,900㎡(3,000평)로, 공장 건물을 연면적 3,300㎡(1,000평)로 증설하였다.
​2008년 9월 광원산업(주)에서 광원아이앤디(주)로 상호를 변경하면서, 본사를 경기도 화성시 양감면 사창리 45로 이전하였고, 교량사업부를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복정동 663-8로 이전하였다.

 

온앤오프 철인왕후 차청화 엄마 등장 차세찌 한채아 딸 줄리엔강 출연

온앤오프‘에서는 드라마 ‘철인왕후’ 최상궁으로 사랑받았던 배우 차청화가 도플갱어 어머니와 함께하는 오프를 공개한다. 차청화는 오프를 맞이해 어머니와의 집들이를 공개할 예

auctionlab.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