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온앤오프 철인왕후 차청화 엄마 등장 차세찌 한채아 딸 줄리엔강 출연

주절주절주저리 2021. 3. 16. 10:56
반응형

온앤오프‘에서는 드라마 ‘철인왕후’ 최상궁으로 사랑받았던 배우 차청화가 도플갱어 어머니와 함께하는 오프를 공개한다.
차청화는 오프를 맞이해 어머니와의 집들이를 공개할 예정이다. 

도플갱어를 의심할 정도로 똑 닮은 차청화 모녀는 놀라운 싱크로율을 자랑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차청화

출생 1980년 4월 28일 나이(40세)서울특별시 
신체 166cm
이름의 뜻은 맑을 청(淸)에 빛날 화(華)로, 어디서든 맑게 빛나라는 뜻이라고 한다.

헤어스타일, 웃음소리와 성격까지 쏙 빼닮은 모녀의 모습에 스튜디오는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차청화의 집에 도착해 하나둘씩 짐을 풀기 시작한 어머니는 딸을 위해 가방 가득 챙겨온 음식들과 특별히 챙겨온 사인 종이를 꺼내 웃음과 감동을 부른다. 

유명해진 딸 차청화의 얼굴 사진에 사인을 받아가 지인들에게 손수 나눠주려는 것. 

사인 공장을 방불케 할 정도로 많은 양의 사인을 요청하자 차청화는 부끄러워하면서도 뿌듯하게 사인을 하며 케미 넘치는 모녀지간의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또한 영화 ‘부산행’부터,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철인왕후’까지 다양한 작품에서 신스틸러로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차청화는 최근 첫 단독 광고 촬영을 마쳤다고 밝힌다. 

이를 기념해 차청화는 어머니를 위한 쇼핑 플렉스도 펼칠 전망이다. 

청화의 어머니는 쇼핑 중 쉴새없이 딸 자랑을 하며 딸 바보 엄마의 모습을 보여 공감과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배우 한채아가 육아 일상을 공개한다.
이른 아침 딸 차봄이 깨우는 소리에 일어난 한채아는 아이 등원 준비로 바쁜 일상을 시작한다. 

한채아

본명 김서현
출생 1982년 3월 24일 나이(38세)부산광역시 사하구
신체 164.5cm, 46.8kg, A형
배우자 차세찌(2018년 - 현재)
자녀 딸(차봄이)(2018년생)

차세찌

출생 1986년 10월 20일 나이(34세)서울특별시 용산구 동부이촌동
신체 181cm, 81kg

차범근의 막내아들이자, 차두리의 동생이다. 이름이 좀 특이한데 예명이 아니고 엄연한 본명이다.


그는 배우 경력으로 쌓아올린 내공을 통해 아이의 눈높이에 맞춰 완벽한 역할극을 선보인다. 

그는 각 잡힌 빨래 개기와 깔끔한 옷장 정리까지 막힘없이 하는 모습도 보인다.


한채아는 오전 내내 육아로 바쁜 일상을 보낸 뒤 시댁에 딸을 잠시 맡기고 돌연 집을 나선다. 

한채아는 "평소에도 시아버님이 손녀딸을 예뻐하고 잘 봐주신다"며 시아버지인 차범근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오프'를 즐기기 위해 홀로 강화도 바닷가로 여행을 떠난 한채아는 오락실에서 천진난만한 매력을 발산하며 각종 오락기를 점령한다. 

축구 게임기를 발견한 그는 안정적인 자세로 프리킥을 선보였고 이를 지켜본 다른 출연자들은 "축구 명가 며느리답다"며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차기 작품을 고민 중인 배우 한채아로서의 면모도 공개된다. 

그는 작품의 대본을 검토하며 매니저와 통화하던 중 엄마 한채아의 역할과 배우 한채아의 역할을 병행할 수 있을지에 대한 진지한 고민을 나누기도 한다.

또한 줄리엔강의 일상도 공개 된다.

줄리엔강

한국명 강평창 
출생 1982년 4월 11일 (38세)프랑스 생피에르 미클롱
국적 캐나다,프랑스 
신체 194cm, 87kg, AB형(Rh-), 300mm

 

 

내사랑 투유 나성에 가면 가수 권성희 남편 박병훈 러브스토리 밝혀

이국적인 외모와 시원시원한 가창력으로 7080 가요계를 풍미한 가수 권성희가 내사랑 투유에 출연해 탤런트 박병훈과의 러브스토리를 밝혔다. 권성희 출생 1954년 3월 10일 나이 (67세)서울특별시

auctionlab.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