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옥탑방의 문제아들 트롯 가수 박군 홍잠언 출연 학교

주절주절주저리 2021. 3. 16. 00:35
반응형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형돈, 민경훈이 상식 문제를 푸는 퀴즈 프로그램으로 '트롯 신동' 홍잠언과 '괴물 신인' 박군이 출연해 트롯계 유망주다운 넘치는 끼와 흥을 펼칠 예정이다.

박군

본명 박준우
출생 1986년 3월 9일 나이 (34세)강원도 속초시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 

대표곡으로 '한잔해'가 있다.

음악 프로그램 트롯신이 떴다2 - 라스트 찬스로 지원했다.

홍잠언

출생 2011년 6월 3일 나이 (9세) 강원도 평창군
학력 평창계촌초등학교 (재학)

2020년 TV조선 미스터트롯 1화에서는 항구의 남자를 불러서 올하트로 본선에 진출했다. 

4화 팀미션에서는 같은 유소년부의 남승민, 임도형, 정동원과 팀을 이루어 송대관의 네 박자를 안무와 함께 열창하였으나 올하트를 받지 못해 아쉽게 탈락하였다.

이날 의외로 녹화장에서 처음 만난 사이임을 밝힌 홍잠언과 박군은 촬영 내내 서로를 살뜰하게 챙겨 훈훈함을 자아냈다. 

특히 박군보다 '5개월 선배'인 홍잠언은 "박군 형이 출연한 방송을 봤는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잘 이겨내는 모습과 선한 외모 때문에 호감이 갔었다"며 든든한 선배미를 드러내 웃음을 유발했다고. 

또한 홍잠언은 "가족들과 '꼭 잘 됐으면 좋겠다'라는 얘기를 한 적 있다"고 덧붙여 박군을 감동케 했다.

이에 질세라 박군 또한 선배 홍잠언에 대한 애정을 밝혔는데 "군생활 하던 중 TV로 처음 홍잠언을 보게 됐는데 그때부터 쭉 팬이었다"며 '무한 팬심'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박군은 홍잠언이 신곡을 선보이기 전 의상 갈아입는 것을 도와주고, 노래가 다 끝난 후에는 바로 물을 건네주는 등 녹화 내내 홍잠언의 일일 매니저를 자처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고. 

게다가 박군은 선배 홍잠언과 대화할 때마다 깍듯하게 '선배님'이라는 호칭을 쓰며 끝까지 예의를 지키는 모습을 보여줘 폭소케 했다.

한편 최근 2집 신곡을 발매한 홍잠언은 앨범 제작 중 겪은 남모를 고충에 대해 고백했는데, "보컬 녹음하기 전 앞니가 3개가 빠지고 3개가 흔들리는 상태였는데, 언제 또 빠질 줄 몰라 녹음 날짜를 앞당겨서 할 수밖에 없었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동상이몽2 미카엘 박은희 부부 직업 새 레스토랑 최초 공개 박은희 부부 새 레스토랑 최초 공개 4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서는 미카엘,박은희 부부의 새 레스토랑이 최초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미카엘,박은희 부부는 새 레스토랑이 지어지고 있는 공사 현장에 방문한다. 미카엘 본명

auctionlab.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