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나 혼자 산다 배우 이장우 절친 누구 트레이너 집 아파트 위치 나이 촬영지 수영장 시청률 소속사

주절주절주저리 2021. 5. 21. 10:52
반응형

이장우는 절친한 트레이너의 손에 이끌려 야외 운동을 시작

이장우의 본격 다이어트 도전기를 공개

편성MBC 2013.03.22. ~ (금) 오후 11:05
시청률9.7% 닐슨코리아 2021.05.14.(금) 

이장우

출생1986년 6월 1일 (34세)
전라북도 전주시
본적경상북도 문경시 마성면 정리
신체184cm, O형
가족무녀독남, 사촌형 환희
학력
양재고등학교 (졸업)
동국대학교 (연극학 / 학사)
서경대학교 미용예술대학원 (미용예술학 / 석사)
데뷔2006년 MBC 드라마 '90일, 사랑할 시간'
소속사후너스엔터테인먼트

이장우 집 아파트 위치

서울 송파구 문정동 송파파크하비오푸르지오 아파트로 알려짐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장우의 본격 다이어트 도전기를 공개한다.
대국민 앞에서 100일 뒤에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을 약속한 이장우는 그 약속을 지키기 위해 본격적으로 호르몬 다이어트에 나선다.

이장우는 절친한 트레이너의 손에 이끌려 야외 운동을 시작한다. 

‘산스장(산+헬스장)’의 운동 기구를 이용한 트레이너의 일대일 밀착 트레이닝에 금새 기진맥진한 이장우는 트레이너의 눈을 피해 꼼수를 부렸다는 전언이다.


‘산스장’ 트레이닝을 마치고 이장우가 향한 곳은 수영장. 어렸을 때부터 수영을 잘했다며 수영에 대한 자부심을 폭발시킨 이장우는 ‘듀공’과 닮은 꼴 몸매를 드러내며 수영장에 입성해 웃음을 유발한다.

‘인간 듀공’ 이장우의 수영 실력이 어느 정도일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그는 트레이너에게 보양식을 걸고 수영 대결을 제안해 어떤 결과를 불러왔을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이장우는 ‘남성 호르몬 강화 10계명’을 읊으며 곧바로 실천하는 등 호르몬 다이어트 효과에 대해 맹신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 바디 프로필 촬영 계획을 밝혀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장우가 원하는 바디 프로필 콘셉트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리는 가운데 그는 “멋있는 몸을 보여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라며 다이어트 성공에 대한 당찬 각오를 밝혔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업글인간 허웅 허훈 이민정 출연 허재 시청률 촬영지 나이 소속사 이병헌 아들 딸 자녀 결혼 방

‘농구계의 아이돌’로 불릴만큼 훈훈한 비주얼과 뛰어난 실력으로 인기몰이중인 허웅이 업그레이드에 나선다. 생애 첫 예능 프로그램 MC로 나선 이민정이 직접 업그레이드에도 

auctionlab.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