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1호가 될 순 없어 현진영 출연 팽현숙 최양락 팽락 이은형 강재준 이강부부 결혼 나이 슬픈마네킹 와이프

주절주절주저리 2021. 4. 25. 15:26
반응형

팽현숙은 “내가 20세, 진영이가 14세 때 만났다. 나의 최초 춤 스승이다”라며 현진영과의 인연을 소개

현진영은 "개개인의 장점을 살려 BTS의 '다이너마이트' 안무를 춰보자"라며 묘안

현진영

본명 허현석
출생 1971년 2월 3일 (50세)
신체 170cm, 74kg, A형
학력
리라초등학교
원촌중학교
가족
배우자: 오서운
데뷔 1990년 현진영과 와와 1집
소속 FUN한 엔터테인먼트
종교 개신교

1992년에 '흐린 기억 속의 그대'로 히트를 친 대한민국의 1세대 힙합 가수로 데뷔 전에는 이태원동 나이트클럽 문나이트 등지에서 활동하던 한국 비보이 1세대이기도 했다. 현재 K POP로 일컫는 아이돌 위주의 댄스음악을 개척한 선구자 중 한 명이기도 하다.
댄스계에선 이주노, 박남정 등의 후배이며 당시에 이주노, 박철우, 도건우 등과 상당한 교류가 있었다. 당시 이태원에서 활동하던 댄서들의 회고에 따르면 이주노, 박남정, 박철우, 현진영이 이태원의 터줏대감격이었으며, 강원래, 구준엽, 양현석 그리고 박진영 등이 여기에 영향을 많이 받은 세대였다. 그리고 이들이 갖추지 못한 엄청난 가창력을 가진 싱어송라이터이기도 하다. 본격적인 한국의 힙합을 기반으로한 뉴 잭 스윙의 1세대이면서 서구적인 스타일의 선구자격 가수이기도 하다.

'1호가 될 순 없어'에서는 팽락 부부가 최양락의 데뷔 40주년을 축하하기 위한 팬미팅 준비에 나선다.
최근 '1호가 될 순 없어' 촬영에서 팽락 부부는 댄스학원을 찾았다.

팽현숙에게 백댄서 지원사격 부탁을 받은 이강 부부 역시 수업에 참여했다.

최양락은 이강 부부의 댄스 실력을 의심했지만 이강 부부는 각기 춤, 팔넘기 춤을 선보이며 춤 실력을 증명했다.


이때 팽현숙이 초청한 '춤 선생' 현진영이 등장해 놀라움을 안겼다. 

팽현숙은 “내가 20세, 진영이가 14세 때 만났다. 나의 최초 춤 스승이다”라며 현진영과의 인연을 소개했다.

현진영 또한 “과거 누나가 내가 활동했던 비보이팀에 춤을 배우러 왔었다. 당시 팀 형들이 누나만 오면 차 한잔하려고 기다렸었다”라며 팽현숙의 '퀸카 설'에 힘을 실었다.

네 사람은 현진영의 지도하에 장르별 최신 댄스를 선보이며 레벨 테스트에 임했다. 최양락은 모든 장르에 본인의 전매특허 춤을 선보여 웃음을 안겼다.
이강 부부 또한 정체 모를 댄스를 펼쳤다.

‘팽이’로 분한 팽현숙은 바닥을 빙빙 도는 춤으로 총체적 난국을 만들었다.

위기감을 느낀 현진영은 "개개인의 장점을 살려 BTS의 '다이너마이트' 안무를 춰보자"라며 묘안을 내밀었다.
하지만 이내 현진영 역시 동작을 까먹고 “거장은 때론 모르는 척하는 법이다”라며 변명해 웃음을 안겼다. 두 부부는 이 모습을 놓치지 않고 “거장 아닌 꼬장이다”라며 원성했다.

 

코미디빅리그 코빅 최양락 팽현숙 팽락 부부 트로트 가수 김연자 출연 사이코러스 슈퍼차 부부

최양락, 팽현숙 부부는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를 지원 사격 김연자는 ‘사이코러스’ 코너에서 존재감을 뽐낸다. 최양락 출생 1962년 5월 20일 (58세) 충청남도 아산군 도고면 덕암리

auctionlab.tistory.com

 

반응형